입는 옷마다 완판시킨다는 골프 여신 근황

조회수 2021. 11. 8. 20:0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사랑의 골프웨어룩

김사랑은 1978년생으로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배우인데요. 특히 그녀는 173cm의 큰 키와 44살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동안 외모로 항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사랑은 작년 11월 드라마 <복수해라>에 주인공으로 출연, 5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깜짝 복귀했었는데요. 또한 그녀는 예능 프로 <아내의 맛>에 출연해 아름다운 외모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당시 패널로 출연한 방송인 장영란이 김사랑을 보고 "저랑 나이가 동갑이다."라고 말하자 이휘재, 박명수 등은 "진짜 동갑이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출처: 김사랑 인스타그램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사랑은 평소 작품 활동이 없을 때도 매주 2회 이상 운동하고, 밤에는 음식을 많이 먹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는 한 방송에서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운동을 억지로 꾸준히 한다. 억지로 하는 게 포인트다. 누가 시킨 것처럼 마지못해서 해야 오랜 기간 할 수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사랑은 골프를 자주 치러 다니는 골프 마니아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또한 그녀는 한 골프 의류 브랜드의 전속모델을 6년 연속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사랑이 TV 광고에 입고 나온 골프웨어는 광고 1개월 만에 완판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과거 SNS를 통해 골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던 김사랑은 최근 골프 의류 브랜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몸에 딱 붙는 골프웨어를 입고 쭉 뻗은 각선미와 남다른 비율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지금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