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6개월만에 SNS 컴백한 아이돌 출신 배우에 설왕설래하는 이유

조회수 2021. 1. 26. 06:2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설현 인스타그램 재개에 시끌벅적
출처: bnt

그룹 AOA 멤버이며 연기자이기도 한 설현이 오랜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낮과 밤'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남긴 것.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tvN 월화극 '낮과 밤'은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극 중 설현은 수사에 있어 물불 가리지 않는 돌직구 경찰이자 특수팀 에이스 공혜원 역을 맡아 연기했다.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1월 20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드라마 '낮과 밤'에서 공혜원 역을 맡았던 김설현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이에 설현은 드라마에 담긴 애정을 가득 담아 긴 글을 남겼다.

“<낮과 밤>은 저에게 여러모로 의미가 남다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이 없었다면 과연 이 시간을 어떻게 보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씩씩하고 용감한 공혜원을 연기하고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할 만큼, 이 드라마와 혜원이는 저에게 큰 힘이 됐고 살 수 있는 원동력이 됐어요. 함께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자고 마음을 굳게 먹고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태연은 "반가워라♥"라고, 이청아는 "어여뻐라 활짝 활짝 웃어 우리 설현이도 꽁도♥"라는 댓글을 남겼다.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하지만 설현의 SNS 컴백을 두고 설왕설래가 이어지며 소란스럽다. 전 AOA 멤버 권민아가 팀 내에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 설현을 포함한 다른 멤버들이 ‘방관자’ 논란에 휩싸였던 일 때문이다. 

당시 권민아는 "난 억울하게 안 갈래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 살아라 저 사람들 말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쓰레기 같은 사람이다"라고 말해 평소 지민의 절친으로 알려진 설현은 대표적 방관자로 지목되며 비난을 받았다.

출처: 서울경제


이 폭로 후 <낮과 밤>에 설현의 드라마 하차 요청이 쇄도했고, 결국 설현은 SNS 활동을 중단하기에 이르렀다. 어떠한 입장 발표나 사과의 말도 없었다. 그간 권민아가 SNS를 통해 숱한 폭로와 심경글을 올리며 악플에 호소할때 설현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그 후로 6개월의 시간이 흐른 것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그동안 보고싶었다.', 정말 오랜만이다'라는 댓글과 함께 '댓글 실환가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 '다신 약자인 사람 괴롭히거나 폭력방관하지 말고 구설수에 오르지 않았음합니다...한 때 팬으로서','와 이렇게 나오는구나' 등의 댓글로 시끌벅적하다.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밝은 모습으로 SNS를 다시 시작한 설현을 팬들이 마음 놓고 환영하기위해서는 설현의 진정성이 필요해 보인다.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