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았지만 의외로 ‘무대 공포증’ 가지고 있는 배우들

'무대 공포증'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연기력을 소유한 배우들

42,1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정유미

출처정유미 인스타그램

‘러블리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배우 정유미는 서울예대 재학 시절 연극 무대에서 실수한 뒤부터 무대에서 두려움을 느끼는 ‘무대 공포증’을 겪었습니다.

출처KBS

실제로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정유미는 말을 제대로 이어가지 못할 정도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출처정유미 인스타그램

‘무대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정유미는 “연기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되는 거라서 괜찮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아인

출처유아인 인스타그램

배우 유아인 역시 무대에만 서면 떠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 앞에 서 있는 것조차 힘들어할 만큼 ‘무대 공포증’이 심한 스타입니다.

출처JTBC

유아인은 ‘제52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육룡이 나르샤’로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을 당시 “수상 소감을 하면 크게 논란이 되는 거 알고 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출처유아인 인스타그램
이종석

출처SBS ‘강심장’

배우 이종석은 주목을 받으면 식은땀이 나고 얼굴이 빨개지는 ’주목 공포증’을 겪고 있습니다.

출처영화 ‘브이아이피’

그는 “연기할 때는 괜찮은데 7~8명이 모인 회식 자리 등에서 관심이 집중되면 얼굴이 달아오른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Mbc 'W (더블유)'

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종석은 “무대인사를 돌다가 실신할뻔했다. 사람이 많은 곳에선 숨이 막힐 정도로 힘이 든다”라고 말했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