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97년생 중에 제일 예쁘다는 김태희 아역 출신 배우

웹드 여신으로 불리는 미녀 배우 강민아

437,8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N을 통해 방영 중인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발랄한 매력의 캐릭터 ‘최수아’ 역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강민아는 아역 출신 12년 차 배우입니다. 


1997년생인 그녀는 7살 때 연극배우였던 어머니 손에 이끌려 연기를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고된 촬영 일정으로 부모님과 상의 후 연기를 그만두었다가 초등학교 때 촬영장이 그리워서 다시 아역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출처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


강민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미모 덕분에 ‘리틀 김태희’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특히그녀는 2013년 방영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김태희의 아역을 맡아 유명세를 얻기도 했습니다. 

출처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


당시 내로라하는 아역 배우 30여 명을 제치고 캐스팅된 그녀는 “김태희의 어린 시절을 보는 듯 하다”는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를 쌓기 시작합니다.

출처<에이틴 시즌2>


이후 2014년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그녀는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2019년에는 드라마 <에이틴 시즌2>에서 ‘차아현’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강민아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를 활발히 하는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일상을 SNS를 통해 공개하고 있는 그녀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배우 혜리, 박유나 등 친한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혜리와는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을 함께 촬영하며 알게 된 사이로 최근에도 SNS를 통해 함께한 근황을 공개하며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tvN <여신강림>


박유나와는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친분을 쌓게 되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여신강림> 에 함께 출연해 극 중 새봄고 삼총사 ‘새봄걸즈’의 멤버로 활약하는 등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