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연예인 부동산 1위 찍은 배우의 훈훈한 근황

188,0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해 4월 종영한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김태희 딸’로 활약한 아역배우 서우진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김태희의 훈훈한 미담이 올라왔다.

출처서우진 인스타그램

아역배우 서우진은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 당시 김태희와 이규형의 ‘딸’ 조서우 역을 맡았지만 실은 남자아이인 것으로 밝혀져 당시 논란과 화제를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논란이 일자 서우진의 모친이 “오지랖을 멈춰달라”라며 호소하기도 했다.

출처서우진 인스타그램

서우진과 김태희는 드라마 이후 지난달 재회했고 아역배우 서우진이 SNS를 통해 다정하게 사진 찍은 모습을 공개했다. “너무 보고 싶었던 귀신 엄마. 이제 귀신 엄마 못 본다고 속상해하던 우진이에게 우린 또 만날 수 있다고 늘 말씀해 주셨는데 그 약속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한 서우진은 여전히 김태희와 똑 닮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출처KBS2 연중 라이브

한편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 부부는 한 프로그램에서 조사한 연예인 부동산 자산 순위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이는 비가 2008년 매입한 현재 소속사 건물의 가치가 급상승하며 평가된 것으로 해당 건물은 2020 한국건축문화대상 대통령 상을 받았다.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최근 비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김태희와의 부부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돈 관리’에 대해 묻자 “서로 경제적인 부분에 관심을 두지 않기로 했다. 먹는 거나 집에 관한 건 제가 주도적으로 하는데 기존에 살아왔던 방식 그대로 맞춰가자고 했다. 사실 서로 경제관념이 전혀 없다. 아내는 장모님이 훌륭하게 관리해 주신다”라며 장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출처레인컴퍼니

또 소탈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스몰 웨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허례허식 없이 시작하자고 했다. 예물도 나눠 갖지 않았고, 소중한 반지 하나씩 맞춰서 샀다. 반지도 개당 25만 원짜리로 했다”라고 이야기하며 조심스럽게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출처김태희 인스타그램

2017년 비와 결혼한 김태희는 작년 9월 둘째 딸을 출산해 슬하에 두 명의 딸을 두고 있다. 올해 ‘하이바이 마마’로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김태희는 성숙된 외모와 연기로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고 현재 결혼 생활에 전념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