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청순한 외모에 반전 몸매까지 다 가졌다는 여배우

데뷔 4년 만에 대세 배우가 된 배우 박규영

591,8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박규영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매력적인 베이시스트 ‘윤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대학내일


1993년 부산 출신인 박규영은 부산외고를 거쳐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13학번으로 입학했는데요. 평범한 대학 생활을 이어가던 그녀는 2015년 ‘대학내일’ 잡지에 표지 모델로 출연하게 됩니다.

출처박규영 인스타그램


당시 개인 SNS 메시지로 표지 모델 출연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후 ‘대학내일’ 잡지의 사진을 본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로부터 연기자 캐스팅 제안을 받게 된 그녀는 연습생이 되어 연기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출처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2016년 가수 조권의 '횡단보도'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박규영은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여러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는데요. 그녀는 올해 6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남주리’ 역을 맡아 배우 김수현, 서예지와 호흡을 맞추며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출처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에서 김수현을 오랫동안 짝사랑하는 역할을 맡았던 박규영은 실제 데뷔전부터도 김수현의 팬이었음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데뷔 전부터 <프로듀사>를 재밌게 봤다"라며 "정말 큰 선배이신데, 너무 감사하게도 먼저 편하게 다가와 줬다"고 말하며 김수현에 대한 팬심과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박규영은 평소 발레와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 청순한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SNS 계정에 "이번 학기를 끝으로 졸업해요"라는 글과 함께 학사복을 입은 졸업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박규영은 차기작으로 tvN 드라마 <악마판사>의 출연을 확정해 촬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