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일본에서 대박 터트리고 할리우드 진출까지 하는 여배우

일본에서 화제가 된 넷플릭스 작품 1위에 선정된 한국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352,4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N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tvN과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며 많은 시청자를 설레게 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이미 2월 1에 종영되었지만, 종영 후 10개월이 넘어가는 지금도 아시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출처tvN <사랑의 불시착> 스틸컷


특히 <사랑의 불시착>은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는데요. 일본 넷플릭스가 지난 14일 발표한 '2020년 일본에서 가장 화제가 된 작품 톱 10'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내년 1월부터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에서 <사랑의 불시착> 관련 전시회가 열릴 예정인데요. 코로나 19 시국에 이런 행사가 열리는 것은 그만큼 일본 내 <사랑의 불시착>의 인기가 뜨겁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tvN <사랑의 불시착> 스틸컷


손예진은 이번 작품을 계기로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녀는 각종 일본 내 인터뷰뿐만 아니라 온라인 일본 팬 미팅까지 진행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출처KBS2 <여름향기>


손예진은 지금으로부터 19년 전인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과 2002년 드라마 <여름향기> 로 대중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그녀는 드라마 <맛있는 청혼>이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다 <가을동화>, <겨울연가> 를 히트시킨 당시 최고의 감독 윤석호의 계절시리즈 3번째 작품 주인공으로 발탁되는데, 그 작품이 바로 송승헌과 함께한 드라마 <여름향기> 입니다.

출처KBS2 <여름향기>


당시 플로리스트 역할로 출연한 손예진은 당시 22살의 풋풋한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미 ‘포카리스웨트’ 광고를 통해 청순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던 그녀는 윤석호 감독 드라마 특유의 영상미가 더해지면서 많은 남성들의 첫사랑으로 자리 잡게 됩니다.

출처<클래식> 스틸컷


또한 손예진은 영화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를 통해 멜로퀸 타이틀까지 얻으며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특히 <내 머리속의 지우개>는 전도연, 황정민 주연의 <너는 내 운명> 이 나오기 전까지 역대 멜로 영화 관객 수 1위(256만 명)를 유지하기도 했습니다. 

출처SBS <연애시대>


그리고 그녀는 2006년 불과 25세의 나이에 이혼녀 역할을 맡았던 드라마 <연애시대>를 통해서 연기력도 확실히 인정받으며 당대 최고 배우의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손예진은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해적>, <덕혜옹주> 등 다양한 작품을 히트시키며 국내 영화 배급사가 선정한 "충무로 티켓파워 1위" 배우로 뽑히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 출연 제의를 받아 대본을 받고 사전 미팅을 진행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크로스>는 가상의 다인종 미래 분단국가를 배경으로 가난한 나라와 부자 나라 사이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며 <아바타>로 잘 알려진 배우 ‘샘 워싱턴’이 출연을 확정 지은 상태입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