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새해를 기다리고 있을 2021년 전역 배우들

30,4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느덧 올해 마지막 토요일을 맞이하게 되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무사히 보내고 내년에 전역하는 배우들을 살펴보자.

출처[사의 찬미]

가장 빨리 돌아오는 것은 이종석이다. 

그는 지난 2019년 3월 군 대체 복무를 시작했다. 학창시절 교통사고로 십자인대가 파열되어 신체검사에서 보충역 4급 판정을 받았기 때문.

출처(상) [시크릿 가든] (중) [너의 목소리가 들려] (하) [로맨스는 별책부록]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의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 올해 12월 31일 소집 해제 후 1월 2일에 돌아온다. 이종석이 대체 복무 직전 참여했던 작품은 로코 [로맨스는 별책부록]이었다.

출처(좌) <마녀> (우) 에이맨 프로젝트

그는 돌아오자마자 바빠질 예정이다. 많은 작품의 출연을 고려 중인 와중 박훈정 감독의 <마녀2> 에 출연이 예정된 것. 전작 <마녀>의 히로인 김다미가 없는 상황에서 어떤 캐릭터와 연기를 보여줄지 주목받고 있다.

출처출처 (좌) 진짜 사나이 (우) tvreport

작년 6월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대에서 복무를 시작했던 박형식도 돌아온다. 

현재 말년 휴가 중인 그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복귀 없이 전역하라는 지침에 따라 2021년 1월 4일 미복귀 전역 예정이라는 소식.

출처(상) [상속자들] (중) [힘쎈여자 도봉순] (하) [슈츠]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그는 연기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상속자들], [상류사회],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것. 그가 입대 전 마지막으로 선택했던 작품은 미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슈츠]로, 장동건과의 역대급 투톱 케미로도 이슈가 되었다.

출처박형식 SNS

박형식의 차기작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슈츠] 시즌 2가 나오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지만 아직은 소문일 뿐. 그도 여러 장르의 작품에 출연 제안을 받고 있으나 매우 신중하게 검토 중이라고 전해진다. 

출처(좌) SBS 연예뉴스 (우) 병무청

2019년 7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던 도경수도 내년 1월에 돌아온다. 

출처(상) <스윙키즈> (중) <신과함께-인과 연> (하)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의 ‘로기수’ 역 그리고 <신과함께> 시리즈의 ‘원 일병’ 역을 통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호평을 받던 시기 입대했던 그. 이전 작품인 영화 <카트>나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출처(좌) <신과함께-인과 연> (우) 이데일리

그도 이른 시일 내 얼굴을 비출 예정인 듯하다. 천만 관객 스코어를 연이어 달성했던 <신과함께> 시리즈의 3편에 출연이 확정된 것. 그리고 <신과함께>의 김용화 감독의 또 다른 차기작, SF 영화 <더 문>(가제)에도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다.


주인공을 맡길 남자 배우들의 부재가 아쉬웠다던 드라마 관계자들의 고민, 이제는 조금 옅어지지 않을까. 안방극장 혹은 스크린으로 만날 한층 성숙해진 그들의 모습이 기대된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