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한지평 본캐, 퇴근 때마다 공공장소에서 셀카 찍던 이유

38,6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솔트엔터테인먼트

지난 주말 종영한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메인 남주보다 더 인기 있는 서브 남주의 계보를 갱신한 배우. 팬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 수석 팀장 ‘한지평’은 배우 김선호의 인생 캐릭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설렘 인간 김선호가 퇴근 때마다 셀카를 찍어야만 했던 사연, 알아보겠습니다.

출처(순서대로) 잼엔터테인먼트, 카페베네, HB엔터테인먼트

이름 세 글자를 채 다 듣기 전, 이미 얼굴이 떠오르는 배우들. 조정석, 강하늘, 신성록 같은 배우들은 뮤지컬 혹은 연극 출신 배우들로 유명합니다.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이분들은 연기뿐 아니라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김선호 배우 또한 여기에 공통점이 있다는 것!

출처(좌) 연극 [연애의 목적] 포스터 (우)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포스터

김선호 배우도 2009년에 연극 ‘뉴보잉보잉’으로 데뷔 후, [옥탑방 고양이], [연애의 목적], [트루웨스트], [클로저], [거미여인의 키스] 등 다양한 작품으로 팬들의 마음을 빼앗은 실력파 연극배우 출신이었단 사실! 

출처(좌) KBS 드라마 김과장 (우)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2017년 방영했던 KBS2 드라마 [김과장]에서 막내 신입 ‘선상태’역으로 TV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김선호 배우는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현감 ‘정제윤’ 역으로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고, 2019년에는 예능 [1박 2일] 시즌4의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됩니다.

출처김선호 인스타그램

누구보다 해맑은 얼굴이 매력 포인트인 그. 일찌감치 그 매력을 알아본 한 연극 관계자가 “안타깝지만 대학로를 뜰 상이야.”라고 하며 아쉬워했다는 이야기는 팬들에겐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죠. 

출처KBS 1박 2일 캡쳐

꾸준히 연마한 실력을 [스타트업]에서 아낌없이 보여준 김선호. 

연극 꽤 보았다는 연뮤덕(연극/뮤지컬 덕후)들에게는 이미 대학로의 ‘아이돌’로 통하고 있었습니다. 연극이 끝나고 집에 가는 길, 소위 ‘퇴근길’에는 그를 보기 위해 줄을 선 팬들로 북새통이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였다고 하네요. 특히 퇴근길마다 스스럼없는 팬서비스, 즉 셀카를 잘 찍어주기로도 유명했다 합니다.

출처OSEN

아직까지 한지평 앓이 중인 분들에게 알려드리는 희소식! 

김선호 배우가 올해 MBC 가요대제전에 임윤아, 장성규와 함께 MC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MC는 처음이라는 그가 가요대제전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앞으로는 어떤 연기와 인생 캐릭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