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귀여운 이미지지만 알고 보면 키가 170cm라는 여배우

데뷔 전 피팅모델로 활동했다는 배우 김다미

572,6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소민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전소민은 앙증맞고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브라운관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그녀의 실제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광수의 키가 190cm라 그녀의 키가 상대적으로 작아 보인다는 누리꾼들의 의견도 많은데요. 

출처킹콩 엔터테인먼트


하지만 대중들의 반응과는 달리 전소민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큰 키에 대한 고충을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멜로 연기를 할 때 상대 남자 배우에게 폭 안기고 싶은데 몸집이 거대해 보이더라.”며 큰 키가 콤플렉스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출처에스콰이어 화보


실제로 그녀가 SNS에 올린 사진들을 보면 큰 키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잡지 화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전소민은 “되도록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새로운 일도 해 보고 싶다”라며 “지금껏 동적인 역할을 많이 했는데, 조금 더 정적인 역할도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다미


2018년 박훈정 감독의 영화 <마녀>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일약 스타로 떠올랐던 배우 김다미는 2020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역으로 활약하며 드라마 첫 작품부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995년생인 그녀는 어릴 때부터 <천국의 계단> 등 다양한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를 꿈꿨으며, 고등학교에 진학 후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에 다니며 배우가 될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입학한 그녀는 대학생활 중에도 170cm의 큰 키와 8등신에 가까운 우월한 비율을 살려 각종 유명 의류 브랜드의 피팅모델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평소 동글동글한 이미지 때문에 그녀가 170cm의 장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은데요. 최근 SNS에는 '김다미 실제 키'라는 게시물이 올라오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다미의 큰 키와 비율을 접한 누리꾼들은 “드라마에서는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았는데 신기하다.” 등 대체로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서준, 권나라가 185cm, 172cm의 장신이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크지 않아 보였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배우 김다미는 12월 영화 <마녀2> 의 촬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영화 <마녀2> 는 2018년 318만 명을 동원한 <마녀>의 후속편으로 김다미뿐만 아니라 박훈정 감독과 영화 <브이아이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종석도 소집해제 후 특별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