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이국적인 외모로 거의 모든 사람이 혼혈로 착각한다는 배우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러시아 여우 역할로 활약중인 배우 김용지

566,2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용지는 수목드라마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tvN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러시아 여우로 활약 중입니다. 

출처tvN <구미호뎐>


서울예대에서 연극연출을 전공한 김용지는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다가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인데요. 대학 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된 그녀는 묘한 분위기와 몽환적인 매력으로 많은 기업의 선택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출처김용지 인스타그램


그녀는 특유의 이국적인 외모와 묘한 눈빛 때문에 혼혈이 아니냐는 오해를 자주 받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경기도 안산 출신의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출처삼성 '갤럭시 기어' 광고

출처셀레뷰 광고


각종 패션브랜드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등 각종 대기업의 광고에도 여러 번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그녀는 2018년 배우로 새로운 커리어를 쌓기 시작하는데요. 그녀는 모델에서 연기자로 활동 범위를 넓히기로 하고 지원한 첫 오디션에서 단번에 합격하며 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출처tvN <미스터 션샤인>

출처tvN <미스터 션샤인>


첫 오디션을 본 드라마는 <태양의 후예>, <도깨비>로 잘 알려진 김은숙 작가의 후속작 <미스터 션샤인>인데요.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를 지키는 ‘호타루’ 역을 맡았던 배우 김용지는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이 아니냐”는 질문을 자주 받았다고 합니다. 

출처김용지 인스타그램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이러한 질문을 받자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라며 “엄마, 아빠도 이런 제 외모를 희한하게 생각하신다”며 웃어넘기기도 했는데요.

출처OCN <왓쳐>


이후 OCN 드라마 <왓쳐>, <모두의 거짓말>에서도 멋진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러던 2020년 4월 배우 김용지는 첫 출연작인 <미스터 션샤인>을 제작한 김은숙 작가의 부름을 받게 되는데요.

출처SBS <더 킹: 영원의 군주>


그녀는 배우 이민호, 김고은 주연의 SBS 드라마 < 더 킹 : 영원의 군주> 에서 대한제국 황실 공보실 소속의 ‘명승아’이자 ‘명나리’ 역으로 1인 2역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배우 우도환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출처김용지 인스타그램


또한 그녀는 반려견 ‘루’, ‘라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요. 평소 커뮤니티에서 유기견을 찾아보는 것이 일상이었던 배우 김용지는 개장수에 팔려 갈 뻔했던 ‘루’를 먼저 만났고, 안락사당할 뻔했던 ‘라이’를 새 가족으로 맞아 사랑으로 아껴주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김용지 인스타그램


한 인터뷰에서 그녀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날들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이들의 존재로 내 삶이 훨씬 깊어졌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