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입학 전부터 몰래 수업 듣고 학교생활하다가 '8수'만에 한예종에 입학한 배우

영화배우 김민재가 '한예종 괴짜'로 불리는 이유

104,3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민재는 대표적인 ‘경찰 전문 배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영화 <부당거래>, <베테랑> 등 많은 작품에 경찰로 출연하며, 국내 배우 중 가장 경찰 역할을 많이 한 배우로 꼽힙니다.

출처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스틸

최근 한 예능에 출연한 그는 형사 역할만 15번을 소화했다고 밝히며 "연기를 위해 형사분들을 직접 많이 관찰한다. 현장에서 직접 팁을 얻는다."라며 ‘경찰 전문 배우’가 되기 위한 노하우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출처KBS2 '연예가중계'

출처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또한 그는 8번의 도전 끝에 한예종에 합격한 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20살에 대학 입시에 도전해 28살에 입학에 성공한 그는 대학 입학 전 8년간 한예종, 중앙대, 서울예대 등 여러 대학의 연극학과 수업을 몰래 청강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민재는 한예종 06학번으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강기둥, 드라마 <혼술남녀>,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한 배우 민진웅, 드라마 < 청춘시대 >, < 가족끼리 왜 이래 >에 출연한 배우 윤박과 대학 동기 사이입니다.

출처<화차> 스틸

배우 김민재는 과거 2012년 영화 <화차>에서 약혼녀(김민희)가 사라져 걱정하는 주인공(이선균)에게 도움을 주는 은행원 친구 역할을 맡기도 했었는데요. 

출처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당시 유명하지 않았던 그를 12년 차 대학 선배인 배우 이선균(94학번)이 직접 프로필을 감독에게 전달하면서까지 추천한 일화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민재는 지난 2017년 배우 최유라와 결혼을 하며 화제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같은 소속사 출신으로 KBS2 드라마 '스파이'에서 인연을 맺으며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최유라의 고향인 제주도에서 신혼살림을 꾸려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는 지난 7월 개봉한 연상호 감독의 영화 <반도>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