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쌍천만' 신과함께 제작진이 이 배우를 무한신뢰하는 증거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2,8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신과함께> 시리즈 김용화 감독 차기작 <더 문>, 설경구 X 도경수 캐스팅

출처블라드스튜디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신과함께> 시리즈를 연출한 김용화 감독의 차기작 <더 문>에 설경구, 도경수가 캐스팅됐다.


<더 문>은 <신과함께 - 죄와벌> <신과함께 - 인과연>으로 쌍천만 신화를 이끈 김용화 감독의 신작으로, 우연한 사고로 우주에 홀로 남겨진 한 남자와 그를 무사히 귀환 시키려는 지구의 또 다른 남자의 필사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살인자의 기억법>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 장르불문 연기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 설경구와 <신과함께> <스윙키즈> <형> 등으로 성공적인 연기자 변신을 마친 도경수가 첫 연기 호흡을 맞춘다.


극중 설경구는 지구 천문관측소에서 일하다가 우연히 달에 고립된 남자와 연결되는 인물을, 도경수는 달에 고립된 인물을 연기한다.

출처<신과함께-죄와 벌> 스틸

<더 문>은 <신과함께> 이후 김용화 감독이 선보이는 차기작으로 큰 관심을 받았는데, <신과함께> 1, 2편에 이어 김용화 감독과 도경수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해 눈길을 끈다. 


도경수는 제작 예정인 <신과함께> 3, 4편에도 원동연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김용화 감독과의 재회가 알려지며 <신과함께> 출연 비하인드 역시 다시금 주목을 받았는데, 극중 도경수의 이름은 원동연, <신과함께> 제작사 대표의 이름이기도 하다.


캐스팅 확정 이후 도경수가 아이돌 출신 배우라는 이유로 악플이 쏟아지자 그를 보호하고 싶던 원동연 대표는 '도경수를 인정한다'는 의미와 '욕하려면 제작자인 나를 욕하라'는 의미를 담아 자신의 이름을 주었다고.

출처영화 <스윙키즈> 현장

이러한 캐스팅 비하인드와 함께 <신과함께> 3, 4편에 이어 <더 문>에도 함께하는 도경수의 행보를 통해 그를 향한 <신과함께> 제작진의 두터운 신뢰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도경수는 전역을 약 100일 앞두고 있으며 <더 문>은 내년 상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2. 클래식 뮤직 시네마 <피아니스트의 마지막 인터뷰> 11월 개봉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 공개

출처영화 <피아니스트의 마지막 인터뷰>

<유스> 제작진의 클래식 뮤직시네마 <피아니스트의 마지막 인터뷰>가 올가을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피아니스트의 마지막 인터뷰>는 베토벤, 바흐, 쇼팽 등 27곡의 클래식 연주와 함께 떠나는 피아니스트 '헨리 콜'과 평론가 '헬렌'의 가을 음악여행을 담은 클래식 뮤직시네마다.


극중 무대 공포증을 겪는 세계적인 거장 피아니스트 헨리 콜 역은 <엑스맨>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패트릭 스튜어트가 연기하며, 케이티 홈즈가 그를 인터뷰하는 최고의 평론가 헬렌을 연기한다.


영화 속 모든 피아노 솔로곡은 피아니스트 세르히 살로브가 연주해 화제를 모았는데, 뉴욕 센트럴 파크와 링컨 센터, 보스턴 심포니홀, 프랑스 페리고르, 스위스 알프스의 풍경이 코로나19 시대로 답답함을 느끼는 관객들에게 감성 가득한 음악여행을 선물할 예정이다.

3. 디즈니 <소울>, 부국제 예매 오픈과 함꼐 티저 포스터 공개

출처<소울> 포스터

영화 <소울>이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공식 개봉 전 관객들과 만나는 가운데, 상상력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소울>은 중학교에서 밴드를 담당하는 선생님 조 가드너가 뉴욕 최고의 재즈 클럽에서 연주할 기회를 얻게 되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에 이르게 되고 그 곳에서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출처<소울> 스틸

디즈니, 픽사의 신작이자 '태어나기 전 세계'라는 독특한 소재를 다루며 티저 예고편 공개 이후 엄청난 반응이 쏟아졌다.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에 대한 뜨거운 관심도 마찬가지.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초청된 <소울>이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는 가운데, 오늘(15일) 오후 2시에 정식 예매가 오픈된다.


새롭게 공개된 <소울>의 티저 포스터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는 세상으로 향하는 주인공의 특별한 여행을 예고한다. 주인공 조 가드너와 그가 마주한 신비한 문이 앞으로의 펼쳐질 일을 궁금하게 한다.


디즈니·픽사의 빛나는 상상력과 <인사이드 아웃>, <코코> 제작진이 함께한 <소울>은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공개되며 내년 초 정식 개봉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