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90년대 환불원정대 느낌 제대로 나는 모델출신 두 배우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36,7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선 강탈하는 포스의 단체 스틸 공개

출처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영화의 주인공인 말단 사원들의 단체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을 배경으로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국제화 시대에 발맞춰 토익 600점을 넘기면 대리로 승진을 시켜준다는 약속과 함께 고졸 사원들을 대상으로 개설된 모임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출근 전 새벽 6시부터 토익 공부에 매진하는 말단 사원들의 열정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출처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자영(고아성)과 유나(이솜), 보람(박혜수)는 우연히 회사의 비리를 알게 된 후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나서는데, 열정적으로 수업에 매진하는 사원들 사이 시니컬한 표정의 송소라(이주영)이 눈에 띈다. 자기 말고는 다른 일에 무관심해 보이는 전략기획실 송소라가 세 친구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타일러 라쉬가 토익반 강사 제리로 분해 사원들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인물을 연기하는데, 제리와 함께 열정적으로 수업을 듣는 사원들의 모습은 과연 토익 600점을 넘겨 대리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건의 중심이 되는 세 친구 뿐만 아니라 영어토익반 수업을 같이 듣는 인사팀, 비서실, 감사실, 법무팀 등의 말단 사원들이 똘똘 뭉친 스틸은 작고 작은 존재임에도 회사를 지키고자 하는 용기와, 함께하는 깊은 우정을 예고한다.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0월에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2. 티모시 샬라메 <듄> 2021년 10월로 개봉 연기

출처<듄> 예고편 캡쳐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SF 영화 <듄>이 2021년 10월로 개봉을 연기한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배급사 워너브러더스가 <듄>의 개봉일을 기존 12월 18일에서 2021년 10월 1일로 연기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서 언급된 2021년 10월 1일은 로버트 패틴슨 주연의 <배트맨>의 개봉이 예정된 일자로, <듄>의 일정이 변경되면 <배트맨> 역시 일정 조정이 불가피해보인다.

출처<듄> 스틸

워너의 또 다른 야심작 <원더우먼 1984>가 몇 번의 개봉 연기 끝에 크리스마스 시즌 개봉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듄>이 기존 일정대로 개봉한다면 워너는 1주일 간격으로 블록버스터를 선보이게 된다. 이같은 위험부담을 줄이고자 <듄>의 개봉을 조정한 것.


<듄>을 비롯, <원더우먼 1984>가 개봉일을 수 차례 변경하며 표류하고 있고, 지난 여름 개봉한 <테넷> 역시 여러 번의 연기 끝에 개봉을 강행했지만 기대에 못 미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현재는 새로운 개봉일을 확정한 작품들도 다시 일정을 변경할 가능성도 높다.



3.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 티저 예고편 공개

출처<소울> 티저 예고편 캡쳐

디즈니·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소울>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소울>은 중학교에서 밴드를 담당하는 음악 선생님 조 가드너가 뉴욕 최고의 재즈 클럽에서 연주할 기회를 얻게 되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에 이르게 되고 그 곳에서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소울풀한 재즈 음악을 배경으로 거대한 빌딩이 빼곡한 도시의 전경과 함께 바삐 살아가는 사람들 틈에서 중학교 악단 교사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조의 모습이 그려진다.

출처<소울> 티저 예고편 캡쳐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음악에 몰두하며 열정적인 삶을 꾸려가는 ‘조’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데, 주인공 조의 다채로운 인생의 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며 그에게 펼쳐진 일에 호기심을 갖게한다.


또한“소중한 시간을 진짜 자신을 끌어내는데 쓰세요. 이 세상에 특별한 의미를 남길 열정적이고 빛나는 당신을 준비하세요. 당신 인생이 곧 시작합니다”라는 대사는 소중한 일상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담으며 보는 이들의 따뜻한 울림과 공감을 자아낸다.


<소울>은 오는 10월 21일 개막하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초청되어,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공식 개봉 전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공식 개봉은 2021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