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인어공주에 이어 흑인 팅커벨 탄생 확정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64,5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디즈니 <피터팬과 웬디> 실사판, 팅커벨 역에 야라 샤히디 확정

출처야라 샤히디 SNS

디즈니가 준비 중인 실사 영화 <피터팬과 웬디>의 팅커벨 역에 야라 샤히디가 캐스팅됐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배우 야라 샤히디가 <피터팬과 웬디>에 팅커벨 역으로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기존에는 백인 배우가 연기해온 캐릭터였으나 야라 샤히디가 캐스팅되며 처음으로 흑인 팅커벨이 탄생하게 됐다.

디즈니는 지난해 실사판 <인어공주>의 아리엘 역에 흑인 배우 할리 베일리를 캐스팅한 바 있는데, <피터팬과 웬디>에서도 흑인 팅커벨을 탄생시키며 모든 인종의 캐스팅을 열어두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역사상 첫 흑인 팅커벨이 된 야라 샤히디는 2000년생의 젊은 배우다. 드라마 [블랙키시]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고 이후 야라 샤히디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시리즈 [그로운-이시]가 제작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팅커벨 역 캐스팅 소식이 발표된 이후 야라 샤히디 역시 SNS를 통해 소감을 밝혔는데, 흑인 팅커벨의 그림과 함께 “모든 관심에 감사하다. 이건 내게 정말 큰 의미다. 앞으로의 모험이 기대된다”는 글을 게시했다.

디즈니의 새로운 실사 영화 <피터팬과 웬디>에는 팅커벨 역의 야라 샤히디와 함께 알렉산더 몰로니가 피터팬으로, 에버 앤더슨이 웬디로, 주드로가 후크 선장 역으로 출연한다.

2. 에단 호크 <테슬라>, 싱크로율 자랑하는 메인 포스터 공개

출처<테슬라> 메인 포스터

과학자 니콜라 테슬라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테슬라>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테슬라>는 에디슨과 결별한 테슬라가 미래를 위한 발명을 계속해 나가기 위해 당대의 자본가인 J.P. 모건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내 사랑> <비포> 시리즈 등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에단 호크가 천재 과학자 테슬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이번에 공개된 <테슬라>의 메인 포스터는 실존 인물 니콜라 테슬라로 완벽하게 변신한 에단 호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단 호크 외에 다른 배우를 떠올리기 어려울 정도로 실존 인물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습에 영화 속 테슬라의 생애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포스터 속 “미래가 궁금하면 테슬라를 만나라”라는 카피는 시대를 뛰어넘어 미래를 구현한 테슬라의 창조성과 혁신의 비결을 영화 속에 담아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지금껏 다른 영화들이 담아내지 못한 테슬라의 진짜 이야기를 펼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래를 디자인한 천재 과학자 니콜라 테슬라의 진면목을 담은 영화 <테슬라>는 오늘 10월 개봉한다.

<국제수사> 유쾌함 터지는 반전 매력 비하인드 스틸 공개

출처쇼박스

영화 <국제수사>가 유쾌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반전 매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이다.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등 코믹함과 진중함을 오가는 베테랑 배우들이 함께하며 통쾌한 코믹 수사극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80% 필리핀 현지 로케이션의 생생한 현장과 훈훈한 웃음이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글로벌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 병수 역의 곽도원은 무더운 날씨와 예측 불가한 기상 조건 속에서도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열정을 다했다.

출처쇼박스


졸지에 수사 파트너가 된 현지 관광 가이드 만철 역의 김대명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환한 웃음을 전하고 있어 보는 이도 함께 미소짓게 만든다. 이어, 김희원은 극 중 필리핀 범죄 조직의 정체불명 킬러 패트릭의 극악무도한 모습과 반대되는 훈훈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엿보인다.

여기에 이국적인 풍광과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엄지 척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상호의 모습까지,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즐거웠던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으로 중무장한 유쾌한 수사극 <국제수사>는 추석을 앞둔 9월 29일 개봉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