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얼굴도 예쁜데 '이것'까지 잘 하는 여배우

베이킹도 잘 하는 배우 겸 유투버 신세경

234,2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신세경 유튜브


배우 신세경은 유튜브에 본인의 순수한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는 ‘얼굴이 콘텐츠’ 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뛰어난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올리는 영상마다 1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한국 여자 배우 최초로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는데요. 10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감사 영상을 올리기도 한 그녀는 “영상을 찍을 땐 부끄러워 말씀을 못 드렸다.” 며 “자주 올리지도 못하는 느린 유튜버를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는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7일 직접 만든 빵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공개했는데요.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헐 연기에 요리에... 못 하는 게 없는 세경 언니’, ‘와.. 언니 얼굴도 잘하면서 이제 베이킹까지 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전에도 신세경은 ‘그저 빵 만드는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치아바타를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며 홈베이킹 레시피를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출처신세경 유튜브

출처신세경 인스타그램


사실 신세경은 작년 10월 베이커리 본 고장 파리에서 본격적인 제빵 수업을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그녀는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에서 제빵 수업을 듣고 수료증과 함께 직접 만든 빵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과거 언론 인터뷰에서도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제과제빵 자격증인데, 진지하게 배워보고 싶기는 하다. 영상에 나오는 레시피는 찾아 본 것도 있고, 원데이 클래스에서 받은 것도 있고, 어깨 넘어 얻어온 것도 있다. 베이킹을 한 지는 오래됐다. 집에 붙박이로 있는 가스 오븐으로 시작해서 8년 정도. 그땐 쿠키가 돌 같이 딱딱했다.” 라고 말하며 제빵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티르리르(TirrLirr) 화보


또한 신세경은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한 2020년 가을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번 화보는 가을의 정서가 물씬 느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화보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런 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극 중 진취적인 성향을 지닌 외화번역가이자 감정에 솔직한 '오미주' 역을 맡은 신세경은 임시완, 강태오, 최수영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바르기만 하면 여신이 될 수 있는 기적의 물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