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인생캐 위해 타투스티커 붙이고 PPT까지 만들어간 배우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49,1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 영혼 갈아넣은 스타일링 화제

배우 이정재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속 캐릭터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 개봉 이후, 무자비한 캐릭터들의 대결과 타격감 넘치는 액션, 박진감 넘치는 전개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박스오피스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3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손익분기점을 가뿐히 넘어섰는데요.

여러 흥행 요인 중에서도 관객들은 이정재가 연기한 캐릭터, 레이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데뷔 이래 수많은 작품으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선보인 이정재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또 한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본 적 없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이정재가 직접 스타일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정재는 레이의 무자비함과 독특하고 집요한 성격이 비주얼로 드러나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의상감독, 개인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상의하며 캐릭터를 만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이 내용을 PPT로 만들어 제작진에게 설명하는 과정을 거쳤다고 합니다.

어두운 암살자의 모습을 생각했던 제작진도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이정재의 해석에 매력을 느껴 지금의 레이가 탄생하게 됐습니다. 장례식장에 흰 코트를 입고 나타나거나 사람을 죽이러 올 때 아이스 커피를 들고 들어온다는 크고 작은 설정들이 이 과정을 통해 탄생했죠.

목을 뒤덮은 타투와 화려한 패턴의 셔츠 등 시선을 사로잡는 레이의 스타일링에는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이정재의 애정이 듬뿍 담겨있습니다. 레이의 동물적인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선택한 패턴 셔츠에는 더 많은 노력이 들어갔습니다.


이정재의 스타일리스트는 지브라 패턴의 셔츠를 위해 아침 비행기로 부산에 날아가 의상을 공수해오기도 했습니다. 목에 타투는 그려서 만든 분장이 아니라 타투 스티커를 이용했는데요, 매번 30-40분의 시간이 소요됐다고 합니다.


2. <미션 임파서블 7> 오토바이 폭발 사고로 촬영 중단

영화 <미션 임파서블 7>(가제)가 촬영 중 오토바이 폭발 사고로 촬영을 중단했습니다.

얼마 전 촬영을 재개한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7>이 촬영 중 발생한 오토바이 폭발 사고로 인해 다시 한 번 촬영을 중단했습니다. 오토바이 액션 장면 촬영 중 안전을 위해 배치한 쿠션에 불이 붙으면서 폭발 사고로 이어졌는데요, 다행히 부상자는 없다고 합니다.


<미션 임파서블 7>은 코로나19로 인해 제작이 지연되며 개봉일 연기를 발표한 바 있는데요, 몇 번의 연기 끝에 얼마 전 촬영을 재개한 상황이었습니다. 사고와 함께 다시 촬영을 중단하게 되어 일정 지연과 제작비 손해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주연 배우이자 제작자를 맡고 있는 톰 크루즈가 고난이도 액션 신들을 직접 소화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전편들은 위험천만한 액션을 직접 소화하는 톰 크루즈의 부상으로 촬영이 중단된 적이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개봉을 한 차례 연기한 <미션 임파서블 7>은 2021년 11월 19일 개봉 예정입니다.


3. 디즈니 <뮬란>, 우여곡절 끝에 9월 10일 개봉 확정

디즈니 영화 <뮬란>이 9월 10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뮬란>은 지난 3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러 차례 개봉을 연기, 해외에서는 극장 개봉이 아닌 온라인으로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국내에서는 9월 10일, 기존대로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실사로 옮긴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98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뮬란>은 세계 박스오피스를 장악하며 놀라운 흥행 기록을 남겼는데요, 새롭게 태어난 <뮬란>은 원작을 재해석한 스토리와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등 중화권 스타들의 활약, 아름다운 액션 시퀀스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뮬란>의 스페셜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강인한 내면을 가진 뮬란이 최고의 전사로 거듭나는 모습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 생생하게 그려진 대규모 전투신 등 <뮬란>의 다양한 기대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감가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뮬란>은 9월 10일 개봉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