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천만 영화에서 포착된 의외의 가수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3,8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전소미, 천만영화 <국제시장> 출연 사실 화제

가수 전소미가 영화 <국제시장> 에 출연했던 일화를 밝혀 화제입니다.


얼마 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전소미는 아버지인 매튜 다우마가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감독, 방송가 사람들과 인연을 맺었고 그로 인해 자신 또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끈 작품은 천만 영화 <국제시장>입니다. 영화를 연출한 윤제균 감독이 평소 인연이 있던 전소미의 아빠 매튜 다우마에게 영화에 출연할 혼혈 여자 아이 두 명을 찾고 있다며 연락했고, 이에 전소미와 여동생이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전소미는 영화 말미 덕수(황정민)의 온가족이 모인 장면에 등장하는데요, 해외로 입양된 덕수의 동생 막순(최 스텔라 김)의 딸로 여동생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당시 12살이었던 전소미는 지금과 똑닮은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끕니다.'

2. 미드 [워킹데드] 시즌 10, 추가 에피소드 10월 방영

미드 [워킹데드] 시즌 10이 오는 10월 다시 방영을 시작합니다.


AMC 인기 드라마 [워킹데드]는 지난해 말 열 번째 시즌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코로나 19로 인해 제작이 올 스탑되며 마지막 에피소드의 그래픽 작업을 완성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이야기를 채 마무리 짓지 못한 채 방영이 중단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코믹콘에서 [워킹데드] 시즌 10의 방영이 재개되며 마지막 회 한 편이 아닌, 여섯 편의 에피소드가 추가로 편성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환호가 이어졌습니다.


당초 [워킹데드]는 올해 4월 시즌 10을 마무리한 후, 10월에 시즌 11을 방영할 예정이었는데요, 시즌 10의 제작 지연과 추가 편성으로 올해 시즌 11을 볼 수는 없을 예정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워킹데드] 시즌 11의 대본 작업은 이전부터 원격으로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현재도 시즌 11 작가진은 순조롭게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 또한 전해졌습니다.


[워킹데드] 제작진은 곧 시즌 10의 추가 에피소드와 다음 시즌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 <스파이더맨> 3편, 2021년 12월로 개봉 연기

톰 홀랜드 주연의 <스파이더맨> 3편이 2021년 12월로 개봉을 연기했습니다.


당초 2021년 7월 16일 개봉 예정이었던 <스파이더맨> 3편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기타 마블 영화들과 함께 일정을 조정하여 2021년 11월 5일로 개봉일을 변경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극장의 운영 중단과 영화계 전반의 제작 지연이 지속되면서 또 한 차례 개봉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배급사인 월트디즈니컴퍼니의 또 다른 개봉작 <아바타>가 2022년 12월 16로 1년 가량 개봉일을 연기하면서 <스파이더맨> 3편이 <아바타>의 기존 개봉 예정일인 2021년 12월 17일로 일정을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일정 변경은 북미 기준이며, 월드 와이드 개봉 일정 변경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소니가 배급하는 스파이더맨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속편은 2022년 10월 7일 개봉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