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삭발을 감행한 더킹 대한제국의 근위대장

황제를 지키던 경호원 우도환의 근황

20,9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드라마 <더킹>

출처드라마 <더킹>

1. 현역 입대를 앞둔 드라마 <더킹>의 배우 우도환 


영화 <사자>와 드라마 <더킹>으로 유명한 배우 우도환이 6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으로 입대 예정입니다.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안전과 건강상의 이유로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고 밝혔는데요.


드라마 <더킹>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민호는 5일 "영아 이제 천하제일 총이 되길" 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SNS에 사진을 올렸는데요. 입대를 앞두고 삭발한 우도환을 껴안으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해맑게 웃고 있는 이민호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우도환 역시 SNS에 "저의 20대를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많이 어려운 시기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입대 전 정성이 담긴 자필편지를 남겼습니다.


2. 결별 후 SNS에 공개한 배우 이하늬의 근황 


지난 6월 윤계상과의 7년 연애를 마친 배우 이하늬가 최근 본인의 SNS에 “Happy Sunday”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공개 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예쁜 배경과 함께 미소짓고 있는 이하늬의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출처이하늬 인스타그램


또한 지난 1일에는 SNS에 "첫 초충도. 첫 병풍. 지난 몇 달간의 작업. 곁에서 도움 주신 소연샘. 소중한 나의 학우들 경희원혜쌤, 마음 담아 병풍 제작해준 모리함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출처OBZEE 화보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에서는 이하늬의 화보 촬영 현장과 인터뷰 장면을 공개 했는데요. 근황을 묻는 질문에 그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고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다"고 말하며 최근 요가에 푹빠져 운동과 명상을 통해 힐링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OBZEE 화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