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세딸 육아하는 헐리우드 여신의 숨겨진 과거

헐리우드 잉꼬부부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근황

240,2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1987년 LA 출신으로 미국에선 특유의 시원시원한 미소로 많은 인기를 얻은 연예인입니다. 그녀는 영화 <청바지 돌려입기>로 인기를 얻기 시작하다, 2007년 드라마 <가십걸>에서 '세레나 반 더 우드슨'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인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2012년 가십걸의 종영 이후 영화 <아델라인>, <카페 소사이어티> 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지만 가십걸 때 만큼의 히트작은 만들지 못했지만 


특유의 패션 감각과 178cm 의 큰 키로 패션계 쪽에서는 많은 러브콜을 받아왔습니다. '로레알' 의 광고 모델로도 출연했었고, 특히 샤넬의 뮤즈로 큰 인기를 얻었지요.

펜 베즐리


연애 쪽으로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배우 켈리 브라츠와 2004년부터 3년간 연애를 이어갔으며, 가십걸의 '댄 험프리' 역을 맡았던 배우 펜 배질리와도 2007년부터 3년간 사귄바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블레이크 라이블리


특히 그녀는 펜 배질리와 헤어진 후, 13세 연상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2011년 5월부터 사귀기 시작했는데요. 그녀는 디카프리오와 결혼하는 게 소망이었다고 말한 적이 있을 정도로 그의 오랜 팬이었고 


디카프리오도 그녀와 사귀면서 전에는 하지 않았던 외모 관리를 시작했다는 기사까지 나자, 당시 이 커플이 어떻게 될지 기대하고 궁금해하는 반응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둘은 불과 5개월 만인 2011년 10월에 디카프리오와 결별을 하고 맙니다. 


이후 그녀는 영화 <그린 랜턴> 에 함께 출연한 11세 연상인 라이언 레이놀즈와 동거를 시작했다가 1년 뒤인 2012년 9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출처- MBC 예능 '복면가왕'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국에는 영화 <데드풀>과 <6언더그라운드>로 알려진 헐리우드 인기 배우입니다.  과거 그는 한국에 방문하여 '복면가왕' 과 '런닝맨' 등에 출연하면서 보여준 적극적인 태도로 "홍보 끝판왕" 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지요. 

출처- Kakao page 유튜브 영상 캡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이자 동명이인 '라이언'과 인터뷰를 하기도 했던 그는 "이미 똑같은 질문 많이 받았을 텐데 한국에 와보니 어때요"라는 질문을 받자 "아니에요. 너무 좋아요. 그 질문도 전혀 지겹지 않아요"라고 답하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영화 <데드풀2>는 청소년관람 불가 영화였음에도 국내에서 378만 명의 준수한 흥행 성적을 거둔 바 있지요.  


2014년 결혼 2년 만에 첫 아이를 가진 사실을 SNS를 통해 알렸던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당시 친구들과 임신을 축하하는 파티 사진도 올린 적이 있는데요. 이때 입은 패션이 미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사실 본인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Preserve' 카탈로그 촬영 겸 이뤄진 파티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 2019년 두 딸을 순산하며 총 3명의 예쁜 딸을 키우고 있는 그녀는 지난 3월 코로나19 치료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써 달라며 40만 달러(약 5억원)를 기부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미국 내 흑인 인종차별 이슈에 분노하며 인권단체인 NAACP에 20만 달러(약 2억 5천만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평범한 법대생이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