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여신 엄마의 우월함 물려받은 딸 2세 Top5

빼어난 미모를 타고난 2세들의 근황

244,7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릴리 쉰 (케이트 베킨세일 & 마이클 쉰)


영화 <진주만> 과 <언더월드>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은 연극을 통해 마이클 쉰을 만나 연애를 시작, 함께 동거하다 1999년 딸 릴리 쉰을 낳았는데요. 


아쉽게도 둘은 결혼까지 가지 못하고 각자 다른 사람과 결혼했지만 딸은 케이트 베킨세일 밑에서 예쁘게 잘 자라나며 영화 <언더월드 2> 에서 엄마의 아역으로 출연까지 합니다. 


그 외에도 <클릭> 등 여러 영화에 아역배우로 모습을 드러냈던 릴리 쉰은 하버드 웨스트레이크 스쿨을 졸업해, 미국 동부를 대표하는 명문 대학인 뉴욕대학교(New York University) 에 입학해 엄마의 지성미를 닮았다는 평을 받습니다. 참고로 케이트 베킨세일은 IQ 152에 옥스퍼드 대학교 출신으로 유명하죠.


2. 수리크루즈 (케이티홈즈 & 톰크루즈)


국내에도 잘 알려진 수리크루즈는 현재 한국나이 15살로 뉴욕에서 평범한 학생으로 생활하고 있는데요. 수리크루즈는 2012년 부모님이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지만 지금은 케이티홈즈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파파라치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수리크루즈는 친구들과 함께 택시를 타는 사진으로도 화제가 된 바 있지요. 친구들과 비슷한 옷을 입고 천진난만하게 뉴욕 거리를 걷는 모습이 마치 드라마 <가십걸>을 연상케 하네요.


또한 수리크루즈는 연기에 관심이 많아 2016년부터 연기학원을 다니고 엄마에게 직접 연기수업을 받기도 한다는데요. 과거 모닝 해럴드와의 인터뷰에서 “딸 수리가 엄마, 아빠의 연기 유전자를 갖고 있느냐?” 는 질문에 톰크루즈는 “당신은 절대 모를 것이다. 절대로 모른다” 고 대답한바 있습니다. 과연 엄마 아빠의 연기 유전자를 타고났을지 기대되네요.


3. 데바 카셀 (모니카 벨루치 & 뱅상 카셀)


이탈리아 출신 여신배우 ‘모니카 벨루치’ 와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프랑스의 국민배우 ‘뱅상 카셀’ 사이에서 태어난 데바 카셀은 어린 시절 인형 같은 외모로 이미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바 있지요. 


비록 둘은 2013년 8월에 이혼을 발표했지만, 부모님의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은 딸 데바 카셀은 한국나이로 17살인 올해 2월 명품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 향수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돌체 샤인 광고에 등장한 그녀는 짙은 흑발과 고혹적인 눈으로 대중들에게 각인 되었는데요.


또한 171cm인 모니카 벨루치보다도 더 큰 키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그녀는 이미 모델로도 데뷔한 바 있지만, 이번 광고로 처음으로 대중들 앞에도 이름을 알리며 많은 패션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다고 하네요. 


엄마인 모니카 벨루치는 딸의 화보 촬영장을 같이 다니며 딸의 모델 일을 돕고 있다고 합니다. 데바 카셀이 모델에 이어 아빠, 엄마 처럼 스타 배우로 활동하게 될 지 기대되네요. 


4. 리브 프룬디치 (줄리안 무어 & 바트 프룬디치)


영화 <스틸 앨리스>, <킹스맨> 으로 잘 알려진 배우줄리안 무어와 10살 연하의 영화감독 바트 프룬디치 사이에서 태어난 2세 리브 프룬디치는 엄마를 쏙 닮은 외모와 머리 색 때문에 어린시절 부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녀는 과거 2009년 아빠(바트 프룬디치)가 감독한 영화 <사랑은 언제나 진행중>에 아역배우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줄리안 무어가 고등학교를 졸업한 딸을 축하하며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그 모습이 엄마가 너무 닮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5. 샤일로 (안젤리나 졸리 & 브래드 피트)


샤일로는 졸리와 피트 사이에서 태어난 첫번째 아기로, 어린 시절부터 만화 캐릭터 ‘트위티’를 연상케하는 귀여움으로 파파라치 카메라에 자주 포착되곤 했는데요. 


짧은 머리에 보이쉬한 스타일링을 즐겨하는 샤일로는 과거 성정체성 문제로 전문가와 상담을 받은 바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2010년 한 잡지인터뷰에서 “샤일로는 머리를 자르고 남자 옷을 입고 있는등 남자가 되길 원한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Zahara Marley Jolie-Pitt & Shiloh Nouvel Jolie-Pitt


평소 졸리와 피트를 반반씩 닮았다는 평을 많이 듣는 샤일로는 파란눈동자와 입술은 엄마를 닮았지만, 웃을 때는 아빠의 모습을 연상케 합니다. 현재 한국나이로 15살인 그는 과거 2016년 영화 <쿵푸팬더3> 더빙에 참여한 적도 있어 향후 헐리우드에서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평범한 법대생이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