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코 푼 휴지도 650만원에 팔리는 헐리우드 스타

'어벤져스' 그녀의 비하인드 스토리

66,7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미국 아카데미의 새로운 역사를 쓴 배우


기생충이 작품상을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던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영화 <조조 래빗>과 <결혼 이야기>로 각각 여우조연상, 여우주연상 2군데에 동시 노미네이트 되며 엄청난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 스칼렛요한슨


90년 넘는 긴 역사를 가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 명의 배우가 동시에 2개 부문 후보에 오른 경우는 그녀가 12번째이며 , 미국 아카데미에 첫 후보로 오른 배우가 더블 노미네이트 된 경우는 5번째로, 2005년 제이미폭스 이후 15년만에 얻게 된 영광입니다. 

영화 <결혼이야기> - 로라던 & 스칼렛요한슨

영화 <주디>


하지만 아쉽게도 결과적으로 여우조연상은 <결혼 이야기>에 함께 출연한 배우 '로라 던' , 여우주연상은 영화 <주디>의 주인공 '르네젤위거'가 수상하며 마무리 되었네요.


2. '어벤져스' 의 멤버가 되기 위해 빨간머리 염색까지 하며 마블에 찾아간 배우


인디펜던트, 더뉴스 등 여러 외신에 따르면 사실 마블이 처음 생각했던 블랙 위도우는 영화 <시카리오>, <콰이어트 플레이스>로 유명한 배우 에밀리 블런트였다고 하는데요.

에밀리 블런트


하지만 스케줄 상의 이유로 거절하면서 배역이 스칼렛 요한슨에게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그녀는 아이언맨을 정말 재미있게 봐서 아직 캐스팅이 확정된 상태가 아니었음에도 이 배역을 원한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기 위해 머리를 블랙 위도우처럼 붉게 염색하고 마블에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개봉당시 '씨네21' 과의 인터뷰에서 “블랙 위도우의 개인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렇게 오래도록 한 캐릭터와 함께한 적이 없었다. 오랜 시간 블랙 위도우를 연기하면서 캐릭터에 대해 깊게 연구하고 이해할 수 있었다. 결국 이 캐릭터의 스토리가 나 자신의 경험과 스토리가 된 셈이다”고 말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바 있지요.


3. 일부일처제를 믿지 않는 스칼렛 요한슨


스칼렛 요한슨은 평소 일부일처제에 대해 반대하는 입장을 표명해왔습니다. 2017 년 PLAYBOY 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게 있는 법이지만, 일부일처제는 사실 잃는 쪽이다."  

PLAYBOY 잡지 - 스칼렛요한슨


"결혼이란 아이디어는 매우 로맨틱하다. 단지 일부일처형 인간이 되는 게 자연스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라는 말을 하며,  모든 사람들에게 결혼이 일로써 인식된다는 건 결혼이 자연스러운 제도는 아니라는 의견을 밝힌 바 있는데요.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칼렛 요한슨

<영화> 결혼 이야기


물론 그녀는 결혼이라는 일에 실제로 동참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2008년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했으나 2010년 이혼했으며 최근에는 이혼을 다룬 영화 <결혼 이야기>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4. 코 푼 휴지를 650만원에 판 헐리우드 스타


과거 2008년 '제이 레노의 투나잇쇼(The Tonight Show with Jay Leno)' 에 출연한 스칼렛 요한슨은 방송에서 재채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이날 “동료배우인 사무엘 잭슨에게 감기에 옮았다”며 “이 감기는 유명인 사이를 거쳐 값어치가 있지 않겠느냐”고 농담을 했고 이에 사회자인 제이 레노는 그녀에게 코 푼 휴지를 건네받아 자선 단체인 ‘USA 하베스트’에 기부하기 위해 이베이에 경매로 팔자고 제안했습니다. 

The Tonight Show with Jay Leno


결국 스칼렛 요한슨의 콧물과 립스틱 자국이 남아 있는 이 휴지는 비닐봉지에 담겨서 친필사인과 함께 경매에 나왔지요. 이 휴지는 0.99달러(약 1220원)의 호가로 경매가 시작됐는데, 경매 종료 후 입찰가는 깜짝 놀랄 수준으로 치솟았습니다. 무려 83명의 사람들이 이 휴지를 사겠다며 돈을 걸었고 마지막 최종 입찰가는 5,300달러(약 650만 원) 이었다고 하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