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보드나라/케이벤치

깔끔한 디자인과 저소음 그리고 슬림한 무선 콤보, 제닉스 오비스WC2 무선 키보드&마우스

제닉스 오비스WC2 무선 키보드&마우스

4,2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PC 주변기기, 특히 키보드와 마우스 환경은 요즘 아주 많은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게이밍 기기들이 강세를 띄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무선 제품들이 상당히 새롭게 많이 선보여졌었다. 이러한 무선 환경은 어떻게 보면 오피스 작업 환경용 제품에선 이미 상당히 익숙하다.

게이밍 기기에 비해 아주 고사양의 성능을 갖출 필요성이 낮은 만큼 오히려 걸리적 거리는 선을 제거하고 작업 능률에 맞게 디자인과 기본적인 키보드 마우스의 성능을 제공하기만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편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키보드 마우스 제조사들은 오피스 작업용으로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세트를 많이 선보이고 있고, PC 게이밍 주변기기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제닉스크리에이티브에서도 이번에 게이밍이 아닌 자사 오피스를 위한 브랜드인 오비스의 이름을 통해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제닉스 오비스WC2 무선 키보드&마우스다.

■ 저소음과 무선의 특징, 편리하고 조용하게 사무실에서

제닉스에서 선보이는 제닉스 오비스WC2 모델은 게이밍을 고려한 모델이라기 보다는 기본적인 활용에 적합한 오피스 활용을 위한 모델이다.

따라서 게이밍 모델 처럼 고스펙 사양을 채택하진 않았지만 게이밍 모델과 다르게 활용적인 부분에서의 편의성을 많이 강조한 모델이라고 보면된다.

요즘엔 게이밍도 무선 제품이 많이 선보여지긴 했지만, 제닉스 오비스WC2 모델과 같이 키보드 마우스 콤보 모델은 1개의 USB 수신부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수신하고 무선으로 활용해 더 깔끔한 데스크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오피스 환경은 사실 조용하면 조용할 수록 좋은 만큼 키보드와 마우스의 소리 조차도 거슬려하거나 불편해 할 수 있는데, 제닉스 오비스WC2 모델은 저소음 구조를 채택해 최소한의 소리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된 디자인이다.

따라서, 사무실을 비롯해 도서관, 카페 등의 소음이 민감한 장소에서도 문제없이 키보드 타이핑, 마우스 클릭을 할 수 있으리라고 본다.

■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 다양한 설정 지원

보통 콤보 모델들의 경우에는 매우 투박한 디자인이거나 아주 독특한 디자인이거나 하는 다소 극단적인 디자인을 자주 보여주는 편이다.

이번 제닉스 오비스WC2 모델은 아주 투박하거나 독특한 디자인이 아닌 그 중간 단계의 깔끔한 환경을 목표로하는 슬림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제닉스에 따르면 키보드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밝히고 있는데, 솔직히 필자는 가장 일반적인 키보드의 디자인이 인체공학적이라고 생각되는 부분도 있기에 어느정도 수긍이 간다.

흔히 말하는 인체공학적이라는 말로 휘어져있거나 하는 키보드는 오히려 평소보다 더 불편하거나 해서 손목에 무리가 오는 사람들도 자주 보여졌기 때문이다.

이번 제닉스 오비스WC2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12개의 멀티미디어 키를 제공해 펑션키와 함께 노트북 이나 PC에서 간단한 조절등이 아주 쉽게 가능하다.

또한, 마우스는 양손잡이용 기반의 디자인에 더해 PIXART사의 PAW 3212 센서를 활용, AA배터리로도 오래 활용이 가능하다.

DPI 조절도 가능하며 800부터 4단계로 1200,1600,2400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제닉스 오비스WC2 모델의 마우스 뒷면에는 AA배터리 삽입과 USB 수신부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휴대하고 다닐때에도 혹시나 수신부를 잊지 않고 잘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 해 놓은 모습도 보여진다.

■ PC 환경에서의 간편하고 깔끔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제품을 원한다면

제닉스에서 선보인 제닉스 오비스WC2 모델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아주 편하고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무실에서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을 보여주면서 저소음 처리까지 되어 있기에 조용하게 업무를 보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USB 수신부만 연결하면 간편하게 2.4GHz 기반으로 무선연결이 되는 것, 그리고 4단계로 최대 2400 DPI 지원, 멀티미디어 키 지원등을 통해 손쉽게 수준급의 주변기기, 키보드 마우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노트북의 키보드, 번들 마우스 등이 타이핑에 불편함을 준다던지, 사무실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교체하고 싶거나 걸리적 거리는 선 없는 깔끔한 데스크탑을 구성해보고 싶다면, 이번에 제닉스에서 선보인 제닉스 오비스WC2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제품을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작성자 정보

보드나라/케이벤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