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크리스탈하츠, 정식 서비스 1주년의 기록들

크리스탈하츠 1주년, 지난 시즌의 발자취
프로필 사진
카카오게임 작성일자2017.02.27. | 4,309  view

넥스트플로어가 서비스하고, DMK팩토리가 개발한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가 2017년 2월 23일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았다.


2016년 2월 23일 정식 출시된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넥스트플로어의 첫 번째 퍼블리싱 타이틀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작품으로 서비스 이전부터 사전 예약 50만을 돌파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2013년 1월 13일 사전 예약 실시
2016년 2월 23일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2016년 5월 31일 iOS 버전 정식 출시
2016년 6월 30일 시즌2: 크라켄의 습격 업데이트

'크리스탈하츠'는 서비스 1년 동안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2번 진행하며 꾸준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왔다.


먼저 '시즌2: 크라켄의 습격'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험 지역 3막의 첫 번째 챕터 '요정의 섬' 및 2막 최상위 등급인 지옥 난이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궁수 캐릭터 아카디아(5성)를 비롯해 도끼와 방패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방어형 캐릭터 발리안트(4성), 불을 주무기로 활용하는 캐릭터 엔그리시아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2017년 1월 19일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

최근에 진행된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50에서 60으로 상향하고, 신규 모험 지역인 4막 첫 번째 챕터 '엘프숲'을 오픈했다.

 

또한 시즌3의 주인공인 '어비스 로드' 캐릭터, 최대 6명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월드 보스 시스템'을 비롯해 '룬 시스템', '영혼 추출 시스템' 등 게임 내 재미 요소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특히 시즌3에서는 단순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아닌 기존 모험 지역 난이도 조정, 경험치 및 보상을 상향하는 '던전 리뉴얼'도 함께 진행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콘텐츠 조정도 함께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DMK팩토리 박동훈 대표는 "지난 1년간 크리스탈하츠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스트플로어는 '크리스탈하츠'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기념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수 많은 모바일 게임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자신만의 색깔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크리스탈하츠'가 더욱 발전하는 게임으로 거듭나길 기대해 본다.


-----


스마트폰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제공 받은 콘텐츠입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