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plaza

쏘울(SOUL) 후속 공개 기념, 스페셜한 양말을 선물합니다.

당신의 일상을 더욱 익사이팅하게 만들다

1,2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박스카의 역사를 시작한 쏘울, SUV로 돌아오다.

출처기아자동차

2008년 귀여운 박스카로 혜성처럼 등장했던 기아자동차의 쏘울. 당시 한국에서는 흔치않은 외모로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우리나라 박스카 역사의 시작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차와 같이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성능에서만큼은 그 이상을 발휘해 기아자동차 중에서도 꾸준한 사랑받는 모델입니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는 매년 10만 대 가량 판매되는 등 수출 효과 역시 톡톡히 제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드디어 지난 달 28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8 LA 오토쇼에서 쏘울의 신형 모델이 세계 최초 선보였습니다. 기존 박스카 이미지를 벗어나 예리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하여 SUV의 인상을 살린 쏘울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난 쏘울 3세대

출처기아자동차

쏘울 3세대의 탄생은 기존 모델 이미지의 완전한 탈피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데요, 무엇보다 전세대에 비교하여 확연히 바뀐 외모부터 눈에 뜹니다. 분할된 헤드라이트, 주간주행등, 방향지시등과 감각적인 라디에이터는 하이테크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후면을 감싸는 리어램프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장은 2세대에 비해 55mm, 휠베이스는 30mm 길어졌고, 트렁크 용량도 10리터 증가해 적재공간 역시 넓어졌습니다. 운전자의 안전성 역시 초고장력강(AHSS, Advanced High Strength Steel)과 핫 스탬핑 부품, 구조용 접착제로 더욱 강화했습니다. 드라이브 와이즈가 적용되어 운전자의 안전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출처기아자동차
내부를 살펴볼까요? 기존 곡선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과 소리를 시각화한 컨셉으로 디자인 된 송풍구, 스피커를 장착하였고, 기존에 모델에서도 사랑받았던 내부에서 재생되는 음악과 연동되어 비트에 맞게 작동하는 사운드 램프를 장착하여 독특하고 감각있는 공간 연출에도 성공했습니다.  샌터패시아 디자인은 10.25인치 대형 와이드 LCD 화면으로 동급 최대를 자랑하여 3분할 화면을 조성할 수 있어 주행 편의성 역시 확보하였고, 블루투스 역시 여러 개 동시 연결 가능한 멀티 커넥션 기능을 추가하여 꼼꼼하게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쏘울 X i hate monday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기아자동차 페이스북에서는 쏘울 후속 공개 기념, 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당신의 일상을 익사이팅하게 해줄 쏘울 양말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내고 익사이팅한 연말 보내세요 :) 


* 응모 기간: 12/6(목)~12/18(화)

* 당첨자 발표 12/20 (목)  

* 당첨 경품: 한정판 SOUL 양말 1 Set(2족) X 500명  

* 참여 ▶ http://bitly.kr/GgwI

작성자 정보

k-plaza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