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제주 with kakao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여행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주 여행지를 소개 드립니다!

3,7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하트 세레나데

겨울에 가면 더 좋은 제주 여행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뿜뿜하는
제주 여행 명소를 소개 드립니다 :)
1. 위미 애기 동백 농원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위미리에 위치한 동백꽃 군락지입니다. 분홍분홍 한 동백꽃과 푸른 잎이 크리스마스트리처럼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겨울이 되면 이 곳에서 멋진 사진을 남기고 싶은 여행객들로 붐비는 제주 인기 여행지입니다.

또한 이 곳의 동백꽃은 우리가 흔히 보는 꽃 전체가 떨어지는 새빨간 동백꽃과 달리, 꽃잎이 하나씩 하나씩 떨어져 나무 아래로 분홍 카펫이 펼쳐지는 이색적인 풍경을 선보이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동백나무 군락지, 애기동백나무숲 등등 다양한 지명으로 불리는 이 곳은 카페 '동박낭'을 검색해서 찾아가면 방문이 더 쉽습니다! 입장료는 3천 원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까지니, 여유롭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2. 구상나무 숲길

크리스마스트리의 원산지가 한라산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백록담에 하얗게 눈이 내리는 이맘쯤, 한라산을 등반하면 수형이 아름다워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 크리스마스트리로 사랑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특산종, 구상나무 군락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구상나무는 향이 좋기로 유명해, 숲길에 들어서면 깨끗한 공기와 함께 향긋한 내음이 코를 즐겁게 만듭니다. 하얀 눈꽃이 흩날리는 구상나무 군락지를 가로지르며 겨울 산행의 묘미를 느껴보세요!

3. 산지등대

다음으로 소개드릴 곳은 제주도 최초의 유인 등대, 산지등대입니다! 산지등대는 옛날 제주 어민들의 바닷길을 밝혀줬던 고마운 존재로 현재는 등대 역할뿐만 아니라 탐방을 겸한 체험 학습장으로도 각광받고 있는데요,

일몰 즈음에 산지 등대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그야말로 환상! 특히 겨울에 이 곳을 찾으면, 크리스마스 전구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고깃배와 제주 도심 속 불빛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 이 곳에서 일몰과 야경을 감상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

4. 바이나 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

1년 내내 크리스마스를 만날 수 있는 공간,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입니다. '바이나흐튼'은 독일어로 크리스마스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산타, 장난감 병정, 크리스마스트리 등으로 꾸며져 있는 이곳은, 주인 부부가 유럽에서 공수해 온 인형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다양한 물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또한 매주 화요일엔 벼룩시장이 열리며, 12월 25일에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가장행렬까지 준비돼 있다고 합니다 :-D 동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물품으로 꾸며진 이 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5. 칠성로

제주 원도심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들었다!
12월 20일부터 1월 6일까지 제주 칠성로 상점가 일대가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오색찬란 조명으로 꾸며집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에서 같은 기간 내에 버스킹 무대와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제주 윈터 페스티벌'이 열리게 되는데요!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

바로 옆 탐라문화광장에서 삼다수 페트병으로 만든 초대형 트리 조형물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들로 반짝이는 제주 원도심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겨 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정보

제주 with kaka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