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boon이슈

'애슐리 매디슨'이 불러온 SF적 미래

'애슐리 매디슨' 논란 트윗 반응 모음

170,9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해킹당한 불륜 사이트, 애슐리 매디슨

애슐리 매디슨은 '인생은 짧습니다. 바람 피우세요' (Life is short. Have an affair)라는 문구와 함께 기혼자의 회원가입도 받고 있어 대표적인 불륜 조장 사이트로 꼽힌다.

"애슐리 매디슨, 여성 프로필 날조했다"

애슐리 매디슨은 남녀의 비율이 전체적으로 7대3이고 30대 이하로 가면 1대1이라고 홍보해왔다.<br><br>하지만 해킹된 자료에서 드러나는 가입자 3천500여만명의 정보 가운데 여성으로 등록된 것은 15%인 500만명에 불과했다. 그마저도 실제 500만명이 맞는지는 불투명하다.<br><br>(...) 교제 알선업계의 전문가들은 애슐리 매디슨이 여성들의 프로필을 날조했다고 아예 단정하고 있다.

애슐리매디슨에서 채팅(대화를 나누는 기능)을 한 경우는 남성 회원들은 1100만명이었지만 여성 회원은 2490명에 불과했다.<br><br>뉴리츠는 "애슐리 매디슨은 수천 명의 남성들이 존재하지도 않는 여성에게 편지를 쓰고 대화를 걸며 돈을 쓰는 사이트였다"고 분석했다.

한국인 회원도 5만 6천 명

회원 정보 공개로 전세계적인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불륜 조장 사이트 '애슐리 매디슨'에 한국인 회원도 최소 5만6000여명이 가입한 것으로 확인됐다.<br><br>'korea.kr' 등 공무원들이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도 수백명이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1boon이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