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프레야

진짜 <불만제로> 소파의 비밀

정직하게 만든 튼튼한 소파, 자코모 이야기. Sponsored by 자코모

256,4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 번 사면 두고두고 쓰는 소파. 가격도 만만치 않아 구입할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게 되는데요. 아이가 있는 집이면 어떤 재료로 만들었는지, 어디서 만들었는지, 얼마나 튼튼한지 등 더 많은 것을 따지게 되죠.

출처ALLETS

그.래.서. 직접 써본 사람들이 더 추천하는 소파를 찾았습니다~ 우리 아이가 안심하고 쉬고, 잠들고, 뛰어놀 수 있는 그런 건강한 소파를요!

출처ALLETS

오늘 소개할 소파에 숨겨진 특별한 비밀 선공개!

첫째, 친환경 자재 사용
둘째, 인체 친화적 접착제 사용
셋째, 최상급 가죽 사용
넷째, 고탄성 밴드 사용
다섯째, 신소재 항균 패딩 사용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소파의 비밀,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출처ALLETS

이 소파는 머리 아픈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사실! 포름알데히드 걱정 없는 EO등급의 친환경 목재는 물론 이탈리아 브랜드 앙코라 콜란티사의 송진을 주원료로 만든 인체 친화적 접착제를 사용했대요. 아~~ 이 소파의 정체, 점점 궁금해지네요.

출처ALLETS

소파의 생명은 가죽! 이 소파는 미국의 유명 원피 생산사인 패컬랜드와 트윈시티의 가죽으로 만들었죠. 그 중에서도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검증기관 SGS가 인증한 인체에 무해한 최상급 가죽만을 사용했어요.

출처ALLETS

소파가 아무리 예뻐도 앉았을 때 불편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잖아요. 오래 쓰면 시트가 꺼질 수 있어서 내장재가 아주 중요하죠. 이 소파는 강한 수명을 보장하는 고탄성 고밀도 폼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출처ALLETS

아이가 소파에서 뛰면 주의를 주기 마련인데요. 이 소파라면 그런 걱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10년 써도 끄떡없는 이탈리아산 더블 코일 밴드와 사면포 처리한 튼튼한 활엽수종 목재를 사용했답니다.

출처ALLETS

소파 밑에 지퍼가 달려 있어 속이 훤히 보이는 소파 본 적 있나요? 믿을 수 있는 내장재를 사용한 이 소파만의 자부심이죠. 특히 항균력 99.96%의 신소재 패딩을 사용해 박테리아나 곰팡이에서도 안전하다는 사실!

출처ALLETS

지금까지 설명한 소파의 정체, 많이 궁금하셨죠? 이 소파의 정체는 바로 자.코.모. 자코모는 30년 전통의 소파 전문 브랜드인데요. 이탈리아와 미국 등 세계 각국에서 들여온 좋은 자재를 사용, 100% 국내에서 제작해 믿고 살 수 있는 소파 브랜드랍니다.

출처ALLETS

밀라노에 R&D 센터를 두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기 때문에 세련된 디자인도 기본! 새 소파를 사려고 고민 중이라면 믿을 수 있는 소파 브랜드, 자코모 어때요?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자코모 소파와 함께 건강하고 신나는 거실을 만들어보세요!

출처ALLETS
EDITOR 윤재웅
FILMED by 송재선(J-PLUS STUDIO)
SET STYLING by 최지아(GARAGE STUDI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