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잘 나가던 ‘버거소녀’와 그녀를 사랑한 남자

양미라와 남편 정신욱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52,6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탤런트 양미라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을 통해 남편과의 신혼생활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티격태격 친구 같은 모습으로 신혼 생활을 이어가는 양미라-정신욱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양미라와 정신욱 부부의 러브스토리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한 때 ‘잘 나가던’ 양미라와 모델 포스 풍기는 남편 정신욱은 과연 어떤 러브스토리를 갖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버거소녀’ 양미라?

출처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양미라는 지난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로 연예계 데뷔 후 개그맨 남희석과 함께 출연했던 롯데리아 CF를 통해 ‘버거소녀’로 이름을 떨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당시 양미라는 고등학교 2학년이었다.


과거 큰 눈망울에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는 많은 패러디와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이후 여고생 스타로서 각종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한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점차 잊혀졌고 갖은 성형의혹에 휩싸이면서 방송에서 모습을 감추었다.

사랑 앞에 당당한 그녀

출처tvN ‘택시’

양미라가 당시 남자친구였던 정신욱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건 지난 2015년 12월 tvN ‘현장 토크쇼 택시’를 통해서였다. 양미라는 동생인 양은지와 함께 출연, ‘버거소녀’때부터 연애까지 모든 것을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동생 양은지가 축구선수 이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자, 양미라 역시 “나도 연애하고 있다”라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C 이영자는 “말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만류했지만, 양미라는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아 다큐 프로그램에 나갔을 때는 없다고 했었다. 방송 후 남자친구는 이해해 주는데 제 자신이 못된 거다”라고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은 이유를 함께 공개했다.  

양미라의 남자는 누구?

출처tvN ‘택시’

양미라의 열애 사실이 공개하자,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양미라는 “차승원 선배님을 닮긴 했는데, 약간 젊은 시절 최민수 선배님도 닮았다”라고 남자친구를 자랑했다. 이어 “(남자친구는) 약간 츤데레 스타일이다. 과묵한 스타일인데 든든하면서도 무게감 있게 잘 지켜주는 사람이다. 제가 모두한테 잘하는 스타일이면 남자친구는 자기 가족한테 강한 사람이라 안정감을 느끼게 해준다”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양미라의 남편 정신욱은 2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양미라는 남편 직업에 대해 “가구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4년 열애 끝, 결혼 시작!


출처양미라 인스타그램

양미라와 남편 정신욱은 4년간의 뜨거운 열애를 마치고, 지난 2018년 10월 웨딩 마치를 올렸다. 두 사람은 가족 및 친지들을 비롯 가까운 하객들만 초청해 비공개로 소규모 예식을 진행했다.


당시 양미라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저희가 4년 차 커플이다. 자연스럽게 올해는 결혼을 해야 할 것 같다고 이야기가 나와서 결정됐다. 오래 사귀다 보니까 주변 사람들도 ‘결혼 안 하느냐’라고 물으시더라. 같이 보낸 세월에 확신이 든 것 같다”라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나랑 왜 결혼했어?" 
양미라 질문에 
츤데레 남편의 대답은? 
▼▼▼▼▼▼

양미라를 울린 남편의 한 마디!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