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가격대별로 고르는 '겨울 코트' 신상 리스트!

지금 사야 해! 더 추워지기 전에!

240,4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 코트 하나 장만하고자 한다면 주목! 다양한 가격대의 코트를 네 종류로 나눠 준비했답니다.

겨울 코트의 대명사 ‘울 코트’. 지난겨울, 루스한 핏의 코트가 유행했다면 올겨울에는 해군의 제복에서 영감을 받은 각 잡힌 코트가 유행할 전망!

특히 캐멀 컬러보다는 네이비 컬러, 원 버튼 디자인보다는 투 버튼 디자인의 코트가 대세라죠? 울 코트는 관리법 또한 중요한데요. 드라이 클리닝을 자주하면 원단에 손상이 가 변형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오염 물질이 묻었을 때는 천으로 닦아주세요.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퍼 코트! 퍼 코트와 찰떡궁합 아이템! 바로 니트 비니예요. 퍼 코트에 앵클부츠 그리고 니트 모자까지 써주면 귀여우면서도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 완성!

이번 겨울 퍼 코트는 더 퍼피해지고 컬러풀한 컬러로 돌아왔는데요. 파스텔컬러가 섞인 컬러 블록의 퍼 코트는 올겨울 꼭 시도해 보아야 할 아이템 중 하나!

흔히 '무스탕'이라고 알려진 시어링 코트는 안감에 양털이 덧대어 있는 가죽 코트를 말하는데요. 정식 명칭은 시어링 코트 혹은 무톤(Mouton)코트라고 불러야 한답니다.

시어링 코트는 다른 코트들에 비해 무게가 꽤 나가지만 그만큼 보온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죠! 안감은 양털, 겉면은 가공한 가죽으로 되어 있으니 찬 바람이 들어올 리가 없겠죠?

날씨가 정말 추울 때만 입는 옷으로 인식되던 패딩은 올겨울 가장 트렌디한 아우터로 떠올랐는데요. 지난 2016 F/W 컬렉션에서 발렌시아가, 사카이, 스텔라 매카트니 등 다양한 패션 하우스에서 패딩을 쿨하게 재해석해 주목을 받았죠.

이번 시즌 트렌디한 패딩을 고르는 팁! 라인이 들어간 여성스러운 디자인보다는 투박하고 품이 넉넉한 오버사이즈의 패딩을 골라보세요. 남성용 패딩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 컬러는 빨강, 파랑 등 눈에 띄는 색이면 더 좋구요.

다양한 가격대별로 따끈따끈한 신상 코트들과 패피들의 겨울 패션 룩을 보여드렸는데요. 어떤 코트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이번 겨울 파스텔 컬러의 퍼 코트를 하나 장만할 생각입니다.

EDITOR 임지혜

DIGITAL PLANNER 최은준

GRAPHIC 이미란, 신우영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