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두 달 뒤,
서른 되는 스타 누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다지만, 놀랍다..!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8.10.20. | 49,749  view

시간이 흐름에 따라 나이를 먹는 것은 당연지사. ‘숫자에 불과한 나이'라 하지만 한결같이젊고 아름다운 연예인들의 나이를 들을 때마다 놀랍기도 하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연예인들의 서른은 더욱 실감 나지 않는다. 또한 90년생이 30대에 접어 들다니 더욱 놀랍다.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두 달 뒤 2019년이면 30세가 되는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90.04.24 김태리


source : 김태리 인스타그램

다소 늦은 데뷔에도 불구하고 출연 작마다 모두 흥행해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배우 김태리. 그녀는 특유의 깨끗하고 투명한 분위기를 갖고 있어 많은 이들이 그녀를 어리게 본다. 하지만 그녀는 내년이면 서른으로 30대로 접어든다.

90.02.12 박보영


source : 박보영 인스타그램

박보영은 158cm의 작은 체구와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뽀블리’, ‘로코여신’, ‘국민 첫사랑’ 등 러블리한 이미지를 대표했다. 예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그녀가 벌써 데뷔 12년 차고, 1990년생으로 내년이면 벌써 서른이 된다. 평소 귀여운 역할을 소화해낸 그녀라서 내년에 서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90.09.05 김연아


source : 김연아 인스타그램

피겨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선수 김연아. 현재는 광고나 화보 속에서 종종 여전한 여신 같은 비주얼을 뽐낸다. 특유의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가진 그녀는 변하지 않는 미모와 몸매로 아직까지도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기도 한다. 이에 그녀가 내년이면 30대로 접어든다는 사실이 더욱 믿겨지지 않는다.

90.10.10 하연수

source : 하연수 인스타그램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법한 비주얼을 갖고 있는 ‘꼬부기’ 하연수. 그녀도 90년생으로 내년이면 서른이 된다. 평소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는 그녀는 작고 동글동글한 베이비페이스를 갖고 있어 더욱 어려 보인다. 하연수의 SNS 속에서는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패션까지 함께 볼 수 있다.

<러브 액츄얼리> 이 꼬마, 내년 서른.. 실화?

▲더 많은 스타들이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 클릭!▲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