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보는 이들 부러움 사며 공개 연애 중인 스타들

연애 세포 자극 중♥

159,6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인이란 직업은 연애 사실을 공개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밝히고, 사랑을 키워나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한 몸에 사는 스타 커플들이 있다. 과연 어떤 스타들이 달달한 사랑을 공개하며 연애 세포를 자극할지 한번 알아보자.

진아름♥남궁민


출처JTBC <아는 형님>

모델 진아름과 배우 남궁민은 11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 2017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 동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특히 남궁민은 얼마 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연인 진아름을 ‘아기야’라고 부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남궁민은 “내가 봤을 땐 너무 아기 같아서 아기라고 부른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출처진아름, 남궁민 인스타그램

이후 두 사람은 스태프들과 동반해 떠난 하와이 여행 사진을 각각 SNS에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진아름과 남궁민은 하와이에서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백진희♥윤현민


출처MBC <내 딸 금사월>

배우 백진희와 윤현민은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을 통해 인연을 맺어 지난 2016년 4월 공개 열애를 시작하고, 현재까지 4년째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출처백진희 인스타그램

이들은 어느 순간부터 SNS에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해 사람들의 부러움을 산 두 사람. 백진희는 얼마 전 자신의 SNS에 “빗소리 들으며 사랑해 봉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윤현민은 “이쁜이 둘”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백진희에 대한 사랑을 가감 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현아♥이던


출처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와 이던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열애를 인정하며 이후 SNS에 데이트하는 모습을 종종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얼마 전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효종이 시선”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소파에서 다양한 표정과 함께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현아는 이 게시물을 통해 연인 이던이 찍어줬음을 암시하며 여전히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음을 암시해 눈길을 끌었다.

전선혜♥유권


출처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 김유권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8년 동안 교제한 모델 전선혜와 결혼할 시기를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앞서 두 사람이 공개 연애를 시작한 건 지난 2012년으로, 김유권이 공식 팬클럽에 “내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내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이라고 전선혜를 소개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곽정은♥


출처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연애에 있어 날카로운 조언을 해주는 작가 곽정은은 최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외국인 연하남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곽정은은 “4~5년 전에 남자 친구가 쓴 글을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고, 시간이 지나 업무차 미팅을 했다. 그러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또한 곽정은은 “이 친구를 만났을 때 앞으로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에 대한 부분이 일치했다. 너무 놀랐다”라며, “이해받았다고 느끼는 연애는 처음이다. 이 친구를 통해 상황, 감정, 생각을 인정받고 있다. 그런 사람이 세상에 많이 없다”라고 남자친구를 자랑해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기도 했다. 


곽정은의 남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던 중, 그의 남자친구가 다니엘 튜더라는 설이 한 매체를 통해 제기됐다. 하지만 곽정은 측은 남자 친구의 존재가 다니엘 튜더라는 기사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하다”라는 입장을 표했다. 

7년 째 열애중인 커플이지만,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