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을 현혹한 브랜드

조회수 2018. 7. 18. 12: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패션 취향을 파헤쳐봅시다.
출처: ambush.com
패션계가 사랑하는 셀러브리티, 지드래곤. 그가 관심을 가지는 브랜드가 있으면 팬은 물론이고 패션 피플도 함께 주목합니다. 왜냐?
출처: giphy.com
멋있으니까요!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를 보면, 그들의 취향이 한눈에 보여요. 오늘은, 취향까지 멋있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를 낱낱이 파헤쳐볼게요.
출처: Gettyimages/이매진스, ambush.com
먼저, 앞서 등장한 지드래곤의 룩을 다시 볼까요? 큼직한 메탈 목걸이에 주목해주세요. 이는 일본의 힙합 그룹 엠 플로의 버발과 그의 아내가 론칭한 '앰부시'라는 브랜드의 목걸이랍니다. 지드래곤과 협업한 제품이에요.
출처: bape.com, 지코 인스타그램
지코가 고등학교 때부터 애정해온 브랜드죠. 바로 <쇼미더머니 4>에서 항상 입고 나왔던 의상 브랜드, '베이프'! 상어 그림이 눈에 익죠? 2016 여름 컬렉션 카탈로그 사진까지 찍었어요.
출처: beyondcloset.com, 키 인스타그램
키 역시 패션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데요.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 '비욘드클로젯'을 특히 애정한다고 합니다. 키가 키우는 강아지, 꼼데와 가르송의 그림이 그려진 맨투맨이 출시되기도 했답니다.
출처: supremenewyork.com, 빈지노 인스타그램
빈지노는 ‘슈프림’의 로고로 꾸며진 생일 케이크를 받을 정도로 슈프림을 좋아해요. 집안 한쪽에 가득한 슈프림 모자를 보여주며 ‘슈프림이야 뭐, 당연히 있다’고 말할 정도니, 애정하는 브랜드라고 할 만하죠?
출처: Gettyimages/이매진스, CL인스타그램, alexanderwang.com
세계가 인정하는 패셔니스타 CL. 수많은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죠. ‘알렉산더 왕’은 그녀가 즐겨 입는 브랜드 중 하나예요. 2016 S/S 시즌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참여할 정도로 알렉산더 왕을 좋아할뿐더러 디자이너와의 친밀도 또한 높아요.
출처: vetements.com,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베트멍'은 2014년 F/W 시즌부터 시작해, 90년대 복고 무드 열풍을 일으키는 데 앞장섰어요. 물류회사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와 소매가 과도하게 긴 티셔츠 모두, 베트멍 제품이에요. 브랜드의 자유분방한 느낌이 톡톡 튀는 산다라박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죠?
출처: Gettyimages/이매진스, luckychouette.com
‘럭키슈에뜨’는 부엉이 그래픽과 박시한 루스 핏이 특징이에요. 민효린은 공식 석상에서 럭키슈에뜨 제품을 자주 입고, 브랜드의 패션쇼에 늘 참석할 정도로 좋아한답니다.
출처: blancgroup.com, 제시카 인스타그램
'블랑앤에클레어'는 제시카가 만든 브랜드예요. 아이웨어로 시작해 의류와 화장품 분야까지 사업 기반을 점차 넓혀가고 있어요. 제시카가 공식 석상에서 입고 나오는 것은 물론, 직접 브랜드의 모델로 설 만큼 애정이 각별해요.
출처: ambush.com, bape.com, beyondcloset.com, supremenewyork.com, alexanderwang.com, vetements.com, luckychouette.com, blancgroup.com
지금까지 스타가 사랑하는 브랜드를 알아보았어요. 패셔너블한 스타가 즐겨 찾는 브랜드를 알아두는 것도 자신의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EDITOR Tammy

DESIGNER Roa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