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인싸들이 털고있는 편의점 신상 간식 5

조회수 2021. 3. 11. 13: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신상 과자, 지금 담으러 갑니다.
출처: 오리온

돌아온 와클


오리온에서 15년 만에 재출시되는 와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오리온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을 통해 와클을 다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난해에만 150여 건이 넘었다고!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달짠의 조화가 돋보이는 '돌아온 와클'은 크림 어니언맛 시즈닝을 더해 추억 속 ‘어니언 바케트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오리온 돌아온 와클 76g 가격 미정(전국 편의점 및 마트, 수퍼마켓 판매 예정)


출처: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아이스크림과 떡볶이의 조합이라니, 이 무슨 황당한 조합이라고 생각할지 모르나 막상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다.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는 할라피뇨 성분이 들어간 붉은 떡 안에 크림 체더치즈 아이스크림과 매운맛 칩, 쿠키 등을 넣어 매운 치즈떡볶이의 맛을 구현했다고. 이번 제품은 50만 개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90ml 1천원(전국 편의점 및 마트, 수퍼마켓 판매)



출처: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 고래밥


오리온과 마켓오 네이처가 만났다. 이번 제품은 간편 대용식 오! 그래놀라와 고래밥을 컬래버레이션해 만든 제품으로, 8가지 고래밥 캐릭터에 초콜릿과 코코아 분말을 더한 초코 고래밥과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초코 그래놀라, 오곡볼을 함께 담아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듯!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 고래밥 275g 5천2백원(전국 편의점 및 마트, 수퍼마켓 판매)


출처: 롯데제과

빈츠 카페모카


롯데제과의 인기 초코 과자, 빈츠가 10년 만에 신제품 '빈츠 카페모카 맛'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커피와 시나몬 향을 사용해 카페모카의 풍미를 기존 빈츠에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과자 한 쪽 면에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롯데제과 빈츠 카페모카 102g 1천8백원(전국 편의점 및 마트, 수퍼마켓 판매)


출처: 해태제과

에이스 뉴욕 치즈 케이크


부동의 1위 크래커, 해태제과의 에이스에서 신메뉴, 뉴욕 치즈 케이크 맛이 출시됐다. 기존보다 더 바삭하게 만든 크래커에 뉴욕 치즈 케이크의 주원료인 크림치즈가 더해져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이 특징. 쌉쌀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거기에 소금도 절반으로 줄이며 치즈 케이크의 맛을 최대한 구현했다.

해태제과 에이스 뉴욕 치즈 케이크 364g 2천9백8십원(전국 편의점 및 마트, 수퍼마켓 판매)



Contributing Editor 이사랑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