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결혼한 거 아니었어? 반전 '미혼' 스타들

당연히 결혼한 줄 알았는데..?!

73,4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중년의 나이의 스타들을 보고 당연히 기혼이라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미혼이라 모두를 놀란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작품 속에서 엄마 혹은 아빠 역을 맡았던 경우가 많기 때문. 이처럼 현재 싱글은 물론, ‘한 번도 다녀오지 않은’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곽도원 

출처영화 ‘강철비’ 스틸 컷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곽도원도 아직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다. 하지만 나이가 나이다 보니, 아버지 역할이 계속 들어온다고 한다. 곽도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직까지 결혼을 해보지 않아서 아버지 역할을 하는 게 영 어렵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빨리 장가나 갔으면 좋겠다”라고 결혼에 대한 의사를 은근 내비쳤다.

정석용

출처tvN ‘부암동 복수자’

배우 정석용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에 동료 배우 임원희와 함께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임원희는 돌아온 싱글이라면, 정석용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배우다.


정석용은 젊은 시절부터 노안이었던 외모 때문에 기혼이라는 오해를 자주 받았다고 한다. 배우 이병헌과 동갑임에도 불구하고 이병헌이 대학생 역할을 맡았을 때 같은 작품에서 정석용은 동네 이장을 연기했다고. 정석용은 한 인터뷰를 통해 “기회가 되면 언제든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김희원


출처영화 ‘미성년’ 스틸 컷

동네 아저씨 역할부터 악당 역할까지,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김희원 역시 오십에 가까운 나이지만 아직 미혼이다. 포털 사이트에 김희원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가 ‘결혼’이라고 뜨니, 대중들 역시 그의 결혼 여부에 관심이 많은 듯하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결혼에 대해 별로 생각해본 적이 없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일이 재미있어서 집중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시기를 놓쳐버렸다는 것이 그의 설명.

도지원 

출처MBC ‘내딸 금사월’

배우 도지원 역시 청춘스타의 시기를 지나, 현재는 청춘스타들의 엄마 역할을 주로 맡고 있다. 그래서 대중들도 자연스레 도지원을 기혼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지만 도지원 역시 결혼한 적이 없고, 앞으로도 결혼에 대한 생각이 간절하지 않다고 한다.


도지원은 “연애는 연기를 통해 하는 것으로 충분하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희정 

출처영화 ‘채비’ 스틸컷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억척스럽거나, 헌신적인 어머니의 모습을 자주 보여준 배우 김희정도 대표적인 미혼 배우다. 하지만 김희정은 결한 적은 없어도, 자식처럼 거둔 조카들은 있다고.


김희정은 그녀의 오빠가 남겨두고 간 아들딸을 거둬 친자식처럼 돌보았다고 한다. “조카들과 10살 차이”라고 밝힌 김희정은 친구이자 자식 같은 조카들과 여태 의지하면서 지냈다고 한다.

20살 연하와 연애중인 스타와 
공개 구혼까지했던 스타는?
▼▼▼▼▼▼

아직 미혼인 스타들 더보기!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