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뉴욕에서 사온 화장품 솔직 리뷰해드림

리뷰 걸의 대리 뷰티, 뉴욕 화장품 편

35,4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 오랜만에 찾아온 리뷰 걸이야.

출처ALLETS

지난번 레이저 제모기 리뷰 이후로 꽤 뜸했지? (대리 뷰티 1탄 레이저 제모기 리뷰, 아직 못 봤다면 출처를 클릭!)

그동안 잠시 뉴욕에 다녀왔는데, 난 뉴욕에서 또 시원하게 돈을 쓰고 왔지 뭐야. 뉴욕 가면 꼭 들러야 하는 코덕의 성지, '세포라' 알지? 오늘은 이곳에서 사 온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해!

출처ALLETS

먼저 세포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박스, '세포라 페이보릿'부터 공개할게. 세포라에서 시즌별로 인기 있는 제품 몇 가지를 묶어서 판매하는 기획 세트인데, 낱개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해서 출시될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곤 하지.

출처ALLETS

내가 구매한 세포라 페이보릿의 테마는 누드 립이야.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는 법! 립스틱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하나만 사기는 아쉽고, 그렇다고 비슷한 컬러를 또 사자니 부담스러울 때 이 세포라 페이보릿을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

출처ALLETS

이번에 소개할 것은 '밀크 메이크업'이라는 브랜드의 제품들이야. 제품을 써보기도 전에 일단 패키지에서 1차 심쿵!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마음을 사로잡더라고. 고민 끝에 구매한 것은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오일 스틱과

출처ALLETS

수분 밤 대용으로 바르거나 부기가 있는 눈가, 종아리에 사용하려고 구매한 쿨링 스틱.

출처ALLETS

그리고 한때 화제였던 실리콘 스펀지도 구매해봤어.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지 생각했던 것보다 제품력면에서는 실망한 점도 있는데, 자세한 리뷰는 잠시 후 영상에서 계속할게!

출처ALLETS

그리고 두 번째로 나의 '탕진잼'을 불러일으킨 브랜드는 바로 글로시에!

출처ALLETS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여심을 자극하는 마케팅으로 많은 해외 코덕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야. 주말에 방문했는데,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데만 줄 서서 30분 정도 기다렸다고 하면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와닿으려나?

출처ALLETS

참고로 글로시에의 제품은 대부분 발색이 진하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점 알아둬! 'SKIN FIRST, MAKEUP SECOND'라는 브랜드 슬로건답게 한 듯 안 한 듯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거든.

출처ALLETS

크림 타입 블러셔 또한 발색이 굉장히 여릿여릿하지? 메이크업한 느낌이 아니라 원래 혈색인 것처럼 말이야.

출처ALLETS

개인적으로 발색 측면에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지만, 다양한 피부 톤에 두루 어울릴 만한 색감은 이 제품의 장점인 듯해.

출처ALLETS

자, 그래서 이번 뉴욕 여행에서는 얼마를 썼을까나... 남은 건 카드값 결제뿐이지만, 화장품 쇼핑은 언제나 즐거운 법! 나의 솔직한 나머지 리뷰는 아래의 영상에서 공개할게. 끝까지 봐줄 거지?

출처ALLETS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Editor 최은선

Videograpehr 박가영

Graphic 장유진, 고은지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