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테이크만 써냐, 샌드위치도 썬다!

조회수 2018. 7. 19. 16: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샌드위치’라고 하면 빵 사이에 재료가 들어간 모습을 상상하죠. 하지만 이제는 뚜껑 없이 속을 훤히 보여주는 샌드위치가 대세! 빵 위에 크림을 듬뿍 바르고 원하는 재료를 올려주면 되는데요. 보이는 만큼 맛있는 오픈 샌드위치 맛집을 알아볼까요?

출처: 인스타그램 @seo_hyun00

한남동의 더 멘션은 꽃, 옷, 가구 그리고 카페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편집 숍이에요. 그중 카페 ‘꽁티드툴레아’는 오픈 샌드위치 맛집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죠. 세 가지 종류의 오픈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토스트가 이 곳의 인기 메뉴. 화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트리플 토스트는 아보카도, 에그 슬라이스가 올라간 갈릭 토마토, 그리고 제철 과일로 이루어져 있어요. 물론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볼거리가 많은 카페를 찾는 이들에게 딱이죠. 트리플 토스트 가격은 1만8천 원.


Info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7

070-7760-8490

출처: 출처: 인스타그램 @shinjiuuu

거제도에 놀러간다면 꼭 들러야 할 성지로 손꼽히는 ‘에버어뮤즈’. 다양한 오픈 샌드위치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질리코타 오픈 샌드위치예요. 특별할 것 없어 보이지만 이 샌드위치를 맛본 사람은 모두 리코타 치즈, 바질 페스토, 방울토마토의 조합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는 후문! 여기에 창밖으로 보이는 거제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더해진다면 세상 부러울 것 없겠죠? 바질리코타 오픈 샌드위치 가격은 1만2천 원.


Info

경상남도 거제시 문동4길 99

010-4848-9614

출처: 인스타그램 @__hyo.o__

경리단길, 망리단길에 이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노르딕’은 올데이 브런치 카페예요. 작은 규모이지만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오픈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아보카도 새우와 에그 베이컨이 한 개씩 제공되는데요. 특히 호두 크랜베리 치아바타 위에 살포시 올라간 아보카도와 새우의 조합은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맛을 선사해요. 함께 제공되는 아스파라거스, 홀그레인과 곁들여 먹으면 훨씬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노르딕의 오픈 샌드위치는 1만1천 원.


Info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99

054-772-0512

보는 순간 카메라 꺼내 들게 만드는 비주얼의 오픈 샌드위치. 핑크빛 크림의 정체는 바로 비트 크림치즈인데요. 그 위에 얇게 썬 사과와 리코타 치즈, 해바라기씨를 올려 샌드위치를 완성한답니다. 크림치즈 위에 상큼한 사과가 올라간 것이 신의 한 수죠. ‘리틀넥’은 뉴욕 퀸즈의 작은 동네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해요. 서울 속에서 작은 뉴욕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니 뉴욕 감성 충전하고 싶다면 리틀넥을 기억하세요. 비트 크림치즈 샌드위치는 9천 원.

Info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6가길 8
02-792-1476
출처: 인스타그램 @ye0n.j

마치 다락방 같은 고즈넉한 분위기의 이곳은 주택가 골목에 위치해 한적함을 느끼기에 좋아요. 채광과 어우러지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역시 ‘라이크프라이데이’를 찾게 만드는 매력 요소. 타 매장의 오픈 샌드위치와 달리 네모난 모양이 눈에 띄는데요. 이곳의 오픈 샌드위치는 총 세 종류로 아보카도, 햄치즈, 카프레제가 있답니다. 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데다 취향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있으니 안 갈 이유가 없겠죠? 세 가지 오픈 샌드위치 가격은 각각 7천 원.


Info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21길 20

070-7633-3915

출처: 인스타그램 @erinkongkong
알록달록한 색감의 샌드위치를 선보이는 ‘언더야드’. 이곳에서는 아보카도, 리코타 토마토 그린, 쉬림프 앤 살몬 세 가지 샌드위치를 만날 수 있어요. 사진 속의 리코타 토마토 그린 샌드위치는 그린 페스토, 리코타 치즈 위에 꿀에 절인 방울토마토를 올려주면 끝. 여기에 와일드 루콜라와 프로슈토를 함께 제공한답니다.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며 강남 외에 한남동에 2호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리코타 토마토 그린 샌드위치 가격은 1만4천 원.

Info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49길 12
02-3443-3356
출처: ALLETS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