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화장하고 다니지 말라는 소리 듣는 이 가수

화장이 잘못했네, 잘못했어~

168,0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메이크업은 외모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훌륭한 수단이다. 스타들은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화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러나 민낯이 메이크업한 모습보다 더 예쁜 스타들이 있다. 특히 이들은 피부 보정 없이도 잡티 없는 빛나는 꿀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깐 달걀같이 촉촉하면서도 반질반질한 피부와 청순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들의 민낯을 확인해보자.

청하 

출처청하 인스타그램

청하는 무대에서 늘 화려하게 꾸미며 늘 진한 화장을 주로 보여주지만, 민낯 역시 결점 하나 없이 완벽하다. 청하의 민낯은 무대 위에서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낸다. 수수하고 청초한 것은 물론 특히 아기처럼 잡티 하나 없고 뽀얀 피부는 청하의 민낯이 예뻐 보이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다.

임수정

출처임수정 인스타그램

임수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민낯을 자주 공개했다. 동안 미모로 유명한 임수정은 자신의 민낯 사진에 일부 네티즌들이 “늙어 보인다”라는 악플을 남겼고, 이에 임수정은 장문의 글을 통해 “감히 말씀드리자면 제 생의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의 나’, 30대의 여성으로서의 저의 삶을, 그리고 저의 모습을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고은


출처김고은 인스타그램

수수한 외모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마음도 사로잡는 배우 김고은. 쌍꺼풀 없는 눈이 김고은만의 매력으로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민낯을 공개했었다. 화장기 없는 김고은의 외모는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며 특유의 동양미를 내뿜는다.

산다라박

출처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아직도 20대 같은 산다라박의 민낯은 더욱 젊어 보인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세수 직후 얼굴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목욕 가운을 입고 헤어밴드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하얗고 매끈매끈한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져 고등학생이라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 미모를 과시한다.

이유비


출처이유비 인스타그램

‘동안 종결자’ 배우 이유비도 민낯으로 더욱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유비도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민낯을 자주 공개하는데, 이유비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한다. 1990년생인 이유비는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찹쌀떡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유미


출처정유미 인스타그램

배우 정유미는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사로잡는다. 정유미도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그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과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낸다.

이하늬와 수지가

민낯으로 촬영한 사연은?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