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여름 슈즈 고민이라면? 문정원 초이스에 주목!

발끝까지 세련되게

7,5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뜨거운 여름, 가벼워진 옷차림 때문에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체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센스 있는 슈즈를 선택해보자.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선택한다고 편안함을 포기할 순 없는 노릇. 편안한 것은 물론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은 슈즈를 선택하자.


20대부터 4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SNS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이휘재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겸 플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문정원. 그는 유난히 포인트 슈즈를 잘 활용하는 모습을 선보인다고 한다. 문정원이 선택한 여름 슈즈는 무엇일지 한번 알아보자. 

출처문정원 인스타그램

연보라 파스텔컬러가 눈에 띄는 메리제인 디자인의 플랫 슈즈를 착용한 문정원. 화사한 슈즈 컬러로 시원해 보이기까지 한다. 또한 메리제인 디자인으로 귀여운 느낌은 물론, 뾰족한 앞코 모양으로 과하지 않은 세련미까지 더했다. 문정원처럼 화이트 팬츠나 진에 매치해도 좋지만, 심플한 원피스와 매치해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문정원이 화이트 팬츠에 매칭 한 플랫 슈즈는 앞코가 긴 라스트가 특징이다. 슬림한 라인과 가죽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비비드 한 컬러부터 화려한 패턴 룩에도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문정원처럼 다소 포멀한 룩에도 에지를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출처ATT 공식 인스타그램

화이트 러플 롱 원피스를 착용한 문정원은 이번엔 뮬 디자인의 슈즈를 매칭했다. 편안함과 시원함 둘 다 놓치지 않는 스타일의 슈즈로 슬리퍼 같지만 단정한 느낌도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앞 코가 스퀘어 형태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특히 뮬 슈즈는 어떤 룩에든 무난하게 잘 어울려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

문정원이 선택한 뮬 슈즈는 악어 패턴 가죽을 사용해 유니크한 멋이 나는 장점이 있는 아이템이다. 스퀘어 모양으로 뚫린 발등 부분과 각진 앞코 모양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글래머러스와 시크한 무드를 동시에 갖춰 드레시한 룩부터 모던한 룩까지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문정원이 선택한슈즈의
가격 및 정보가 궁금하다면?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