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족발에 우유?” 스타들의 특이한 식성

무슨 맛인지 궁금하긴 하다..

13,9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레드벨벳 예리

출처tvN ‘편의점을 털어라’

현재 레드벨벳의 막내로 활발히 활동 중인 예리는 과거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 출연해 자신이 모든 음식에 초장을 찍어먹거나 섞어 먹는 걸 좋아한다며 ‘초장 마니아’임을 밝혔다. 이어 자신만의 레시피인 ‘예리정식’을 소개했다. ‘예리정식’은 짜장 라면에 계란 반숙을 올리고 통조림 참치, 삼각김밥을 넣고 치즈와 참기름, 초장을 비벼 먹는 음식이다. 이에 함께 나온 레드벨벳 멤버들과 MC들은 시식보다는 도전 같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예리는 신동엽의 “소고기 먹을 때 초장에 찍어 먹는다던데”라는 질문에 “그렇게 안 드시냐. 내가 초장을 좋아한다. 소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을 수 있다.”라고 답하며 한 번 더 초장 마니아의 면모를 드러냈다.

정유미

출처tvN ‘수요미식회’

현재 ‘검법남녀 2’에서 열혈 신참 검사 은솔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정유미 또한 독특한 식성을 가지고 있다. 과거 출연한 tvN ‘수요미식회’에서 신동엽은 정유미에게 “식성이 매우 특이하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매미 튀긴 것, 전갈 꼬치 등을 별미로 즐겨먹는다. 중국 촬영을 1년 반 정도 다녀왔다. 중국에서는 다양하게 잘 먹는다”라고 대답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러블리즈 케이

출처셀럽티비

출처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케이는 모든 음식에 우유를 함께 마신다는 특이한 입맛을 가지고 있다. 과거 웹 예능 프로그램 ‘셀럽티비’에 출연한 케이는 치즈와 우유 같은 유제품을 좋아한다며 “저는 모든 음식에 우유를 함께 마신다.”라고 밝히며 이어 “족발이 짭짤해서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초코나 딸기처럼 맛이 첨가된 우유보다는 흰 우유를 더 좋아한다”라고 덧붙이며 흰 우유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박진주

출처MBC ‘나 혼자 산다’

배우 박진주는 과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특이한 식성을 밝힌 바 있다. 방송에서 공개된 그녀의 냉장고에서는 먹다 남은 음식들이 한가득 있었고, 그녀는 “사실 제가 오래된 음식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며 “어제 먹다 남긴 게 더 맛있는 느낌이다”라고 독특한 취향을 자랑했다. 이어 그녀는 치킨 한 마리를 8일에 걸쳐 먹는다고 밝혀 충격을 주기도 했다.

트와이스 미나

출처유튜브 ‘Soribada Design Lab’ 영상 캡쳐

출처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미나는 어려서부터 케첩을 너무 좋아해서 모든 음식을 케첩에 찍어서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방송이나 인터뷰를 통해 특정 브랜드의 케첩을 좋아한다고 여러 번 언급해 팬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사실.


또한 미나는 예전 팬사인회에서 팬이 직접 만든 케첩 인형을 선물 받았는데, 이를 스태프가 다른 곳에 보관하려고 하자 달라고 한 뒤 팬사인회 내내 끌어안고 있었다는 일화도 있다. 

먹방 유튜버 노리는
대식가 아이돌은??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