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셔니스타의 마스크 연출법 9

조회수 2021. 1. 29. 10: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패션 피플들은 자신의 개성을 돋보이게 만드는 패션 마스크로 스타일링한다. 흰색, 검정색 그리고 파란색 마스크에서 벗어나 새로운 소재, 독특한 컬러, 나만의 패턴을 마스크에 활용해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한 패셔니스타를 모았다. 
출처: imaxtree
평범한 화이트 마스크지만, 이어링을 마스크 스트랩에 걸쳐 끼웠다. 액세서리를 강조하며 어차피 벗을 일 없다는 무언의 메시지도 담겨있는 듯 싶다.
출처: imaxtree
시어링 무통, 뜨개 톱, 롱 비즈 네크리스만 보면 영락없는 레트로 패션이지만 마린세르 버킷 햇과 네온 컬러의 페이즐리 마스크로 2021년의 에스닉 히피 룩을 완성했다.
출처: imaxtree
보디 실루엣을 드러내는 글리터 니트 원피스에 메탈릭한 마스크를 매치해 톤을 맞췄다. 메탈 소재의 미니백까지 합세해 퓨처리스틱 룩을 표방한 걸까?
출처: imaxtree
니트, 스커트, 백 그리고 마스크까지. 규칙적인 무늬가 계속되면 자칫 투머치로 느껴질 수 있지만, 길어보이도록 가운데 세로 절개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신의 한수다.
출처: imaxtree
다소 칙칙해보이기 십상인 모노톤의 무채색 사이, 화사한 매력을 더해주는 컬러 마스크다. 퍼플 핑크 컬러의 마스크가 화룡점정으로 빛난다.
출처: imaxtree
선명하게 짙은 눈매를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에도 핑크 컬러가 섞인 꽃무늬 마스크가 더해지니 그 포스가 중화된다. 바탕의 블랙이 많은 비중을 차지해 플라워 프린트도 간지럽지 않다.
출처: imaxtree
카우보이 스타일링을 해치지 않는 블랙 컬러 초이스가 영리하다. 스마일 라인을 따라 자수를 놓아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웃는 얼굴처럼 보이는 위트를 더했다.
출처: imaxtree
화이트와 블랙이 반반 나뉜 마스크가 오프 숄더 블라우스를 반으로 나누어 한 쪽만 드러낸 어깨와 잘 어울린다. 상의의 세로 절개선이 이어져 키가 더 커보이는 효과도 낸다.
출처: imaxtree
마치 오래된 보자기를 리폼한 듯 보이는 와일드 플라워 패턴. 핑크 코트의 그린 버클 포인트가 들어간 것처럼 마스크에도 핑크와 그린이 주를 이룬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