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 임신 당당히 공개 후 결혼한 스타들

조회수 2019. 1. 10. 19: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순서가 뭐가 중요해?
혼수 먼저 장만한 스타들
출처: MBC ‘라디오스타’

다이나믹듀오의 래퍼 개코가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김수미와의 결혼 과정과 혼전임신 에피소드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개코는 “군 복무 중 아내가 임신 테스트기 사진을 보내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서 전화를 받자마자 ‘낳자. 낳고 결혼하자’라고 프로포즈했다. 그리고 전화를 끊고 미친 듯이 고민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더했다.

출처: 김수미 인스타그램

개코가 ‘혼전 임신’ 사실을 솔직하게 공개하면서, ‘선 임신 후 결혼’ 뒤 행복한 가정을 이룬 연예계 잉꼬부부들이 주목받고 있다.

허민 ♥ 정인욱

출처: 허민 인스타그램

과거 tvN ‘인생 술집’에 출연한 개그우먼 허민은 야구선수 남편인 정인욱을 위해 임신 사실을 숨겨야만 했던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달달한 열애를 이어오던 허민은 아이를 갖게 됐지만, 정인욱이 시즌 중이라 방해가 될 수 없었고, 자신도 방송을 하고 있어 그 사실을 숨긴 채 방송을 접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2017년 12월 7일 딸을 먼저 낳았고, 이듬해인 작년 2018년 12월 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는 대구에서 신혼 생활이며, 시부모님에게 도움과 사랑을 많이 받으며 지내고 있다고 한다.

한채아 ♥ 차세찌

출처: 한채아 인스타그램

“현재 임신 6주 차에 접어든 예비 엄마가 됐습니다” 차세찌와 결혼을 앞뒀던 당시, 배우 한채아가 자신의 SNS에 남기며 당당히 혼전 임신 사실을 밝혔다. 한창 배우로 활동 중이었던 한채아가 차세찌와 결혼을 앞두고 혼전 임신을 알리며 많은 응원과 격려를 받은 바 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채아와 차세찌는 지난 2018년 5월 6일 한 호텔에서 웨딩 마치를 올렸으며, 결혼 5개월 만인 같은 해 10월에 득녀 소식을 전했다.

최민환 ♥ 율희

출처: 재율 인스타그램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7년 9월 SNS를 통해 공개 열애 사실을 알렸고, 그 해 11월 결혼 소식과 혼전 임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2018년 5월 아들을 낳은 뒤, 같은 해 10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인 최민환은 이에 대해 “처음(임신 사실을) 공개했을 때는 혹시 나와 내 아이가 율희 앞길을 막는 게 아닐까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이에 미안함이 항상 있다. 조금이라도 생활할 때 도움을 주고 싶다”라고 당시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권상우 ♥ 손태영

출처: 손태영 인스타그램

이어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 역시 혼전 임신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2007년 혼인 당시 권상우는 손태영과의 결혼 발표를 할 때부터 줄기차게 제기돼 온 혼전 임신 사실을 부인했다. 이후 권상우는 이에 대해 “속도위반 때문에 손태영과 결혼했다는 소리를 듣기 싫어서 그런 사실을 공개하지 않은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천희 ♥ 전혜진

출처: 전혜진 인스타그램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를 통해 만난 부부 이천희와 전혜진. 지난 2011년 3월 결혼에 골인해 그해 7월 귀여운 딸 소유 양을 낳았다. 결혼 당시 전혜진은 24세로 이제 막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할 시기라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출처: 전혜진 인스타그램

결혼 후 한 토크쇼에 출연한 이천희는 당시 전혜진 부모님이 엄청난 충격으로 앓아 눕기까지 하셨다고 밝혔다고. 또한 전혜진은 이천희가 아이를 책임지지 않으려고 하면 ‘혼자 다 포기하고 산에 들어가 아이를 낳아 키우려고 했다’라고 말해, 20대 초반에도 불구하고 용감한 엄마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가희 

출처: 가희 인스타그램

결혼 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스타도 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는 세 살 연상 사업과 남편과 결혼 발표 후 혼전 임신 가능성에 대해서는 부인했지만, 결혼 직후 임신 사실을 알렸다. 가희는 “결혼 전 임신 사실을 전혀 몰랐다. 결혼 후 임신 사실을 알았다”라고 전했다.

'혼전임신'부터 '혼전동거'까지
당당히 밝힌 스타 더보기!
▼▼▼▼▼▼

★이들은 과연 무슨 사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