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간판과 결혼까지? 세계 별별 결혼식

조회수 2020. 8. 20.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올리 런던 인스타그램 @londonoli
BTS 지민 입간판과 결혼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비슷한 외모를 가지겠다며 성형수술을 한 영국 남성이 있다. 그런데 그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민 입간판과 부부가 됐다고 전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그는 “드디어 지민과 결혼했다.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Angela Hartung 페이스북
기억상실증 아내와 다시 결혼한 남편

교통사고 후 기억을 잃은 아내와 다시 결혼한 남성의 사연이 화제다. ‘CBS’에 따르면 미국에 사는 한 부부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큰 사고였고, 혼수상태 위기에서 깨어난 아내는 남편을 알아보지 못했다. 남편이 낯설게 느껴졌다고. 남편은 아내의 사랑을 다시 얻기 위해 노력했다. 절대 아내의 옆을 떠나지 않았고, 두 사람은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된다. 사고 4년 후 가족, 친구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한다.

출처: YMI
하객으로 노숙자 초청한 부부

‘AsiaOne’은 결혼식에 모르는 사람을 초대한 부부의 사연을 소개했다. 싱가포르에 사는 부부는 노숙자들에게 결혼식 초대장을 보냈다. 두 사람이 노숙자들을 위한 봉사활동 중 만났기 때문. 이에 노숙자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다고 한다. 초대를 받은 노숙자들은 결혼식에 입고 갈 만한 옷이 없어 망설였다고 한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된 부부는 근사한 옷까지 선물했다. 노숙자들과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부부는 앞으로도 계속해 ‘나누는 삶’을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출처: Shalonda Chaddock / Chubby Cheek Photography
아버지와 미리 웨딩 촬영한 자매

‘메트로’는 아버지와 미리 웨딩 촬영한 자매의 사연을 전했다. 두 딸의 아버지 제이슨 핼버트는 뇌에 발생하는 종양의 일종인 악성 교모세포종 4기 진단을 받았다. 앞날이 많이 남지 않았던 상황에 자매는 웨딩촬영을 진행하기로 한다. 결혼식을 보지 못할 아버지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였다. 

출처: 웨이보
장례식장에서 결혼식 올린 사연

장례식장에서 결혼식 올린 남성이 있다. ‘1news’에 따르면 이 남성은 대학 동기와 6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기로 한다. 결혼 준비로 행복했던 두 사람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진다. 예비 신부가 유방암 진단을 받은 것이다. 수술과 항암치료로 결혼은 계속해 미뤄졌다. 그러나 긴 투병 끝에 그녀는 세상을 먼저 떠나고 말았다. 그녀의 물건을 정리하던 남성은 한 온라인 사이트 장바구니 목록에 들어있던 웨딩드레스를 발견한다. 이에 그는 결혼식 해당 드레스를 구입해 장례식장에서 못 이룬 결혼식을 올렸다.

Contributing editor 한유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