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내 눈을 바라봐 그럼 달콤해지고

전혀 다른 신세계 향수. 겐조 월드가 나타났다.

13,4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유튜브를 보던 에디터. 아주 흥미로운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예쁜 드레스를 입은 모델이 격렬하게 춤을 추는 모습이었어요.

출처KENZO PERFUME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그녀의 춤을 담은 것은 겐조 퍼퓸의 새 향수 겐조 월드의 광고였어요.

출처KENZO PERFUME

영화감독 스파이크 존즈가 제작한 이 광고는 파격적인 영상미로 프랑스 광고제 ‘칸 라이언즈’에서 8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해요. 이거 실화냐!

출처KENZO PERFUME

광고 속 겐조 월드의 향과 스토리가 너무 궁금했던 에디터. 영광스럽게도 겐조 월드의 론칭 행사에 초대받아 일본으로 날아갔습니다!

웰컴 투 겐조 월드! 이곳은 도쿄 긴자 6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겐조 스토어!

출처KENZO PERFUME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 캐롤 림을 만나 향수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

출처KENZO PERFUME

알렛츠: 겐조 월드 포스터 속 모델의 손 제스처가 독특해요. 특별한 의미가 있나요?


캐롤 림(이하 캐롤): 겐조의 대표적 이미지인 ‘눈’을 장난스럽게 드러내기 좋았어요. 더 깊이 들어가자면, 사람들이 자기만의 시선으로 겐조 월드를 새롭게 바라봐주기를 원했죠. 마치 ‘이건 저만의 여정이에요. 이 여정을 함께 해요’라는 의미를 담는 것처럼요.

알렛츠: 병 디자인이 특이해요.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점은 무엇인가요?


캐롤: 겐조 월드의 섹시함, 강인함, 쿨한 매력 등 색다른 요소들을 하나로 합치는 게 제일 중요했어요. 저와 움베르토는 레트로적인 걸 좋아하는데, 요즘 향수들에서는 검은색 뚜껑이 굉장히 많이 사라졌어요. 그래서 옛 기억을 회상시키면서 색다른 느낌을 주기 위해 선택했죠.

알렛츠: 최근 당신의 눈에 사로잡힌 것은 뭘까요?


캐롤: 자연적인 것들이요. 여행을 통해 안개, 바람, 꽃, 심지어 잔디까지도 제 인생에 중요한 요소가 되었어요. 여기에서 영감을 받아 피오니, 재스민 등의 매력적인 꽃이 겐조 월드에 쓰였고요. 이번 겐조 월드가 특별한 이유는 플로럴 계열의 향기가 가볍게 맴돌다가 나중에는 깊숙이 배어 나오는 매력을 선사하기 때문입니다.

알렛츠: 겐조 월드 광고에 대해 ‘그녀 자체가 되기를 원했어요’라고 이야기한 것이 상당히 가슴에 와 닿았어요. 자신이 주체가 되는 여성이 되려면 어떤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나요?


캐롤: 굳이 영상 속 모델 마가렛 퀄리처럼 소란스럽거나 억센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모든 사람은 저마다 자기만의 방식이 있기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나만의 목소리를 내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겐조 월드의 향기는 어떨까요? 알렛츠 에디터들이 향을 맡아보았습니다.

뿌리자마자 느껴지는 달콤한 라즈베리와 꽃향기에 기분이 바로 좋아진다. 잔향이 오래 남아 ‘불금’을 보내기 전 뿌리면 좋을 듯._뷰티 디렉터 bom

출처KENZO PERFUME

과일이 한껏 익어 새콤달콤함에 깊은 맛까지 더해진 느낌. 시간이 지날수록 달콤함이 날아가고 섹시한 느낌이 뒤따른다. _뷰티 에디터 miley

출처KENZO PERFUME

향수 보틀 모양처럼 눈이 확 떠지는 상쾌한 향. 잔향은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향이라 처음 뿌렸을 때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_뷰티 에디터 kelly

출처KENZO PERFUME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겐조 월드의 풀 영상이 궁금하다고요? 지금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겐조 월드의 향기가 궁금하다면 8월 2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니 아래 출처를 클릭! 클릭!

Editor BOM

Graphic LINA, HAYDEN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