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리즈시절 미모 자랑하는 스타들의 레전드 인터뷰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는 미모♥

130,3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송혜교


지난 1999년 9월 방송된 MBC ‘박상원의 아름다운 TV 얼굴’에서 배우 송혜교가 셀프 카메라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풋풋한 여고생이었던 송혜교와 함께 90년대 감성이 물씬 나는 깨알 디테일들이 재미를 더했다.


영상 속에서는 송혜교가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키웠다는 강아지를 볼 수 있으며, 90년대 상징이었던 두툼한 다이어리와 그 안을 장식한 스티커 사진 및 송혜교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혜교의 귀여운 아기 때 사진도 다수 등장한다. 


더불어 지금은 볼 수 없는 송혜교의 코믹스러운 모습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송혜교는 10대였던 1990년대부터 활동을 시작해, 20년이 넘게 지난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톱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전지현


배우 전지현도 송혜교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셀프 카메라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전지현이 이동하는 차 속에서 자신의 소지품을 공개하고, 당시 젊은 층에서 유행이었던 스티커 사진 찍기가 취미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GOD 윤계상과 데니안과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스티커 사진 예쁘게 나오는 법’을 설명하기도 한다. 지금은 볼 수 없는 1000원짜리 구권이 등장해 세월을 새삼 느끼게 만들기도 한다. 


전지현은 10대부터 활동을 시작해, 결혼과 두 아들을 출산했음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미모로 톱스타 자리를 지키고 있다.

고소영


예나 지금이나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고소영. 그녀는 20대에서도 내숭 없는 당찬 모습을 보여주어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흑백 톤 콘셉트의 인터뷰 영상에서는 당시 배우들에게 단골 질문이었던, ‘무인도에 가져갈 3가지’에서 고소영은 식량, 남자, 전화기를 꼽으면서 내숭 없는 답변을 내놓았다.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도 독보적인 세련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배우 고소영의 변함없는 미모도 확인할 수 있다.

핑클

당대 최고의 인기 아이돌 그룹이었던 ‘핑클’도 송혜교, 전지현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그들의 일상을 공유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핑클이 어떻게 결성되었는지, 각 멤버들의 일상을 보여주면서 당시 ‘신비주의’ 콘셉트였던 스타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줬다.  


성우의 깔끔하고 정다운 내레이션과 무대를 위해 연습하는 모습부터 준비하는 모습까지, 그리고 털털한 핑클 멤버들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공개 열애하다, 결별 후 
심경 인터뷰 진행한 여가수?
▼▼▼▼▼▼

결국 눈물의 무대까지?!

▲사연 더보러 가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