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하태핫태! 어제 설리가 출현해 화제가 된 이 곳!

조회수 2018. 7. 18. 11: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따끈따끈한 소식. 데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출처: 로에베, 미우미우, 루이비통, 디올
핫한 셀럽들은 늘 화젯거리를 몰고 다니죠. 이들의 화려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눈이 즐겁습니다. 최근 한 달 동안, 이들은 무엇을 하고 다녔을까요?
출처: giphy.com
알리가 그들의 발자국을 열심히 뒤쫓아보았어요. 궁금하다면 고고!
바로 어제, 7월 28일! 뜨거운 날씨만큼 핫한 설리와 정려원, 그리고 김효진이 근사한 옷을 입고 나타났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바로 스페인의 가죽 명가, 로에베의 2016 F/W 프레젠테이션이 열렸기 때문인데요. 프레젠테이션이란 셀럽, 기자, 바이어 등의 관계자들을 초대해 브랜드의 새 시즌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예요.
출처: 로에베
이날 로에베에서는 2014년부터 브랜드를 이끌기 시작한 조나단 앤더슨의 실험적인 제품을 다수 선보였어요. 어떤 게 실험적이냐고요? 사진 속 두 드레스와 치마는 각각 메탈 링과 노란 고무줄로 만들어졌다는 사실!
출처: 로에베
에디터의 마음을 끌었던 로에베의 키 룩(좌)이에요. 하늘하늘한 치마와 몸에 딱 맞는 가죽 코르셋의 조합이 정말 여성스럽죠? 또 하나, 이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양이 목걸이(우)는 고양이 덕후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어요. 무려 수공예라는 사실도!
출처: 로에베
로에베의 이번 시즌 뉴 백도 주목할 만합니다. 포춘 백(우)은 이름 그대로 포춘쿠키에서 영감을 받아 동일한 실루엣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조이스 백(좌)의 똑 떨어지는 모양새도 참 예쁘죠? 특히, 볼드한 메탈 장식은 넘나 시크한 것!
출처: 버버리
한편, 지난 7월 12일에는 버버리 플래그십 스토어가 250명이 넘는 사람들로 북적였어요. 이 중에는 김성령, 김효진, 이상윤, 성준까지! 뭣이 중허길래 이들이 한자리에 모였을까요?
출처: 버버리
바로 영국을 대표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루크 에드워드 홀’ 때문이었는데요. 2016 F/W 캠페인을 일러스트로 그려내 화제가 되었죠. 사진에 나와있는 액자 속 그림은 그가 그린 버버리의 패치워크 백인데요.
출처: 버버리
다양한 원단을 혼합해 만든 이 가방들은 그 이름을 영국의 마을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이날 루크 에드워드 홀은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자신의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엽서에 직접 사인 해 게스트에게 선물하기도 했어요.
출처: 루이비통
한편, 열일하는 대세 배우 하정우와 박재범 그리고 내로라하는 국내 탑모델들이 서울에 위치한 한 백화점에 출현했는데요, 쇼핑하러 온 걸까요?
출처: 루이비통
루이비통이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2016 F/W 컬렉션을 선보였기 때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루이비통의 남성복 디자이너 킴 존스도 참석했어요.
출처: 디올
드라마 <또 오해영>으로 여심을 뒤흔든 남자 에릭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들이 청담동 밤거리를 환히 빛냈습니다.
출처: 디올
디올에서 열리는 전시 <디올 컬러의 세계> 오픈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서였어요. 이 전시는 핑크와 레드, 그린과 블루, 화이트와 그레이, 네이비와 블랙이라는 네 가지 컬러 테마를 통해 디올의 색채 세계를 선보이는 것으로, 10월까지 계속됩니다.
출처: 미우미우
한효주와 티파니,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죠? 하지원과 고아성이 한날한시에 모습을 드러냈어요. 각자의 매력으로 멋지게 소화한 의상이 눈길을 끄는데요. 이들이 입고 있는 옷에 힌트가 있습니다!
출처: 미우미우
바로 미우미우. 무려 15명의 셀럽들이 청담동에 새롭게 문을 연 미우미우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했어요. 2층 구조로 된 이 청담 부티크에서는 액세서리와 가방, 신발, 그리고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출처: 디올
빠르게 흘러가는 셀럽의 하루하루.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겠지만, 그들의 화려한 모습을 보는 팬들은 그저 즐겁습니다.
출처: giphy.com
앞으로도 알리가 발 빠르게 전해드리는 셀럽들의 발자국 소식통을 놓치지 마세요!

EDITOR Tammy

DESIGNER TY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