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할리우드 스타들의 독특한 다이어트 방법

★지나친 다이어트는 금물★

21,2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 자신만의 흥미로운 이색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낸 할리우드 스타들이 있다고 한다. 과연 어떤 스타들이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였을지, '재미'로 알아보자. 

기네스 펠트로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출처영화 ‘아이언맨 2’ 스틸컷

과거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기네스 펠트로는 바나나 식초로 몸매를 완벽하게 가꿨다고 한다. 바나나와 식초, 흑설탕을 섞어 만든 것을 물과 희석해 하루 3번 마시는 방법으로 몸의 독소를 배출해주며 젖산 발생을 억제시켜 피로 회복에 좋다고 한다.

벤 애플렉

하루 6~7끼 적은 식사

‘배트맨’ 연기를 위해 24파운드(약 10kg)의 근육을 키웠다는 배우 벤 애플렉은 매우 엄격한 운동 계획뿐만 아니라 ‘식스팩 다이어트 플랜’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식스팩 다이어트 플랜’은 매일 하루 6~7끼에 나눠 적은 식사를 하는 것을 말한다. 매 끼니마다 45%는 탄수화물(현미, 고구마, 브로콜리 등), 35%는 살코기 단백질(기름기 없는 스테이크, 닭 가슴살, 달걀 흰자), 20%는 필수 지방(아몬드, 아마기름)으로 섭취했다고 한다.

제니퍼 로렌스

케이크로 보상하기

출처영화 ‘레드 스패로’ 스틸컷

굶는 다이어트는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힌 배우 제니퍼 로렌스. 평소 그녀는 피자와 감자튀김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해왔다. 하루 종일 팝콘과 땅콩, 샐러리, 지방을 제거하지 않은 그릭 요거트를 통해 간단한 식사를 하다가 스스로에게 주는 상으로 초콜릿 케이크를 먹으며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브래들리 쿠퍼

많이 먹고 많이 운동 하기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를 위해 하루에 무려 8천 칼로리나 소비했다는 브래들리 쿠퍼는 10주 동안 40파운드(약 18kg)의 근육을 키울 수 있었던 건 많이 먹고 많이 운동했기 때문이라고. 하루 다섯 끼를 먹는 것에 더해 에너지 음료와 에너지 바를 보충하기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브래들리 쿠퍼는 다이어트에 대해 “정크푸드 같은 걸 많이 먹으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만약 피자와 케이크를 먹는다면 하루 6천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몸을 빨리 늙게 한다”라고 독설을 남기기도 했다. 

휴잭 맨

16시간 공복, 8시간 식사

출처영화 ‘엑스맨’ 스틸컷

휴잭 맨은 하루 16시간 동안 먹지 않고 8시간 안에 모든 식사를 해결하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했다. 아침으로는 오트밀, 점심으로 현미와 얌(참마)를 먹는다고. 탄수화물을 아예 끊지 않았지만 오후 3시 이후에는 먹지 않았다고 한다. 또한 벌크업을 위해서는 파운드 당 1.3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진흙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한다는 배우? 
▼▼▼▼▼

할리우드 다이어트 방법 더보기!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