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그린 컬러,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는 팁!

조회수 2018. 7. 19. 14: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7년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그린'을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싶다면?
출처: ALLETS
2017년 올해의 팬톤 컬러로 선정된 ‘그리너리’.
이러한 이유에서 패션업계에서도 그린 컬러 아이템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자칫 촌스러울까 봐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그린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 비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출처: ALLETS
그린 컬러 입문자의 첫 번째 스텝! 바로 올리브 그린 컬러와 차분한 뉴트럴 컬러와의 조합입니다!
[ 화이트 롱 드레스 코스, 레더 베스트 마시모두띠, 카키 컬러 백 살바토레 페라가모 ]
출처: ALLETS
뉴트럴 컬러는 샌드, 베이지, 화이트 등 차분한 계열의 컬러를 말하는데요. 올리브 그린 컬러가 차분한 컬러들과 만나면 그 시너지는 배가돼요. 은은한 톤이 매력적으로 발하는 그린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출처: ALLETS
자뀌 아쉬의 글래머러스한 초록색 링을 베이지 컬러의 랩 드레스와 매치하면 은은한 매력을 뽐내는 고급스러운 그린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출처: ALLETS
그린 컬러가 낯선 분을 위한 두 번째 스텝! 플라워 프린트와 톤 다운된 그린 컬러의 매치입니다.
[ 플라워 쉬폰 드레스 마시모두띠, 그린 스웨이드 슈즈 레이첼 콕스, 글리터 삭스 에디터 소장품 ]
출처: ALLETS
‘꽃’은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패턴이죠. 플라워 패턴과 그린 컬러가 만나면 더욱 화사하고 안정된 스프링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출처: ALLETS
그린 컬러 자체에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을 선택하면 상큼 발랄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마리 카트란주의 스커트는 밑단에 달린 플라워 패치가 포인트! 구찌의 반다나처럼 자잘한 소품으로 포인트만 가미해도 좋답니다
출처: ALLETS
셀린느 쇼에 등장했던 그린 컬러 베리에이션을 보았다면 그린 컬러와 비비드한 컬러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알 수 있어요. 세 번째 스텝은 보색 대비입니다.
[ 비비드한 그린컬러의 트렌치 코트 에스카다, 포인티드 토 플랫 슈즈 살바토레 페라가모 ]
출처: ALLETS
그린 컬러는 자주색, 레드 계열과 보색 대비를 이루는데요. 명징하게 드러나는 보색 대비가 아니더라도 그린 컬러에 비비드한 레드 계열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재미있는 컬러 플레이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출처: ALLETS
그린과 오렌지, 옐로, 레드 컬러 조합에 도전해보세요. 구찌의 와이드 팬츠와 크리스찬 루부텡의 옐로 스틸레토, 나타샤 징코의 오프숄더 톱과 구찌의 레드 백. 상큼한 스프링 룩으로 연출하기에 안성맞춤!
출처: ALLETS
이제 그린에 어느 정도 익숙해졌다면 네 번째 스텝은 미아처럼 그린과 그린을 다양한 방법으로 믹스 매치 하는 것!
[ 영롱한 그릿빛의 링 스와로브스키, 틸 그린 컬러의 이어링 모니카 비나더, 스트라이프 원피스 에스카다 ]
출처: ALLETS
서로 채도가 다른 그린 컬러 아이템들로 톤온톤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차분한 무드는 물론, 멋까지 살릴 수 있으니까요. 믹스 매치가 어렵다면 베이지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뒤섞인 원피스나 톱에 에메랄드빛의 액세서리를 더하는 것도 좋고요.
출처: ALLETS
실크는 그린 컬러와 더없이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소재죠. 에트로의 원피스가 바로 그것인데요. 오레이 비더만의 이어링으로 무게감을 더해 여성스러운 페미닌 룩을 완성해보세요. 가방에 스카프를 묶어서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EDITOR유연진

PHOTOGRAPHER박가영(10visual)

MODEL 김수민

GRAPHIC 소보람, 나지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