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24살 어린 나이에 골프선수와 결혼한 배우

스포츠 스타와 미녀 스타들의 만남 ♥

811,3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요원♥박진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요원은 지난 2003년 프로 골퍼 겸 사업가인 박진우와 24살의 다소 어린 나이로 결혼했다. 지난 2016년 방송된 tvN ‘명단 공개’에 따르면 이요원은 동료 배우 조여정의 소개로 지금의 남편을 만나 교제 100일 만에 프러포즈를 받아 결혼했다.


이요원의 남편 박진우는 이요원 보다 6살 연상으로 유통 사업 등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결혼한 2003년 12월 첫 딸을 낳았고, 이후 10년 만인 지난 2014년에는 둘째 딸을, 이듬해인 지난 2015년에는 셋째 아들을 낳아 여전히 뜨거운 부부애를 과시했다.

황정음♥이영돈


출처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3살 연상의 프로 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지난 2016년 2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그리고 이듬해 8월엔 첫아이를 얻었다.


황정음의 남편 이영돈은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졸업, 지난 2006년 전국 대학연맹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같은 해 12월엔 KPGA에 데뷔해 활동했다. 현재는 철강회사 대표로 재직 중이라 알려져 있다. 

성유리♥안성현


출처에스엘이엔티 제공

원조 아이돌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는 지인들과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된 동갑내기 프로 골퍼 안성현과 지난 2014년 6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2017년 웨딩 마치를 올렸다. 당시 성유리는 결혼식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예식 비용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나누고자 전액 기부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2005년 한국프로골프협회에 입성해 한국골프 국가대표 코치를 역임한 골프선수다. 

박정아♥전상우


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 또한 지인 소개로 만난 프로 골퍼 전상우와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다. 박정아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9월 밝힌 바에 따르면 둘은 결혼 2년 만에 첫아이를 가졌고, 올해 봄 예쁜 딸아이를 품에 안았다.


박정아 남편 전상우는 지난 2004년 KPGA에 입회, 2006년 KPGA 투어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07년 금강산 아난티 오픈에서 공동 10위에 오른 바 있다. 

유리♥사재석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쿨의 멤버 유리는 지난 2014년 6살 연하의 골프선수 겸 사업가 사재석과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 후 미국 LA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다.


특히 유리의 남편 사재석은 독박 육아로 힘들어하는 유리를 위해 과감히 육아 휴직을 내고 삼 남매 돌보기에 동참한지 15개월째로 알려졌다. 유리와 사재석 슬하에는 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님에서 남이 되는 순간
초고속으로 결별한 스타들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스타들의 연애 소식 더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