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나이가 들수록 매력적인 40대 미혼 여성 스타들

저 미모에 40대 실화?

196,1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흘러가는 시간은 애석하게도 막을 수 없다. 하지만 그 시간의 흐름을 누구보다도 잘 타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보고 있으면 “저렇게 나이 들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는 40대 미혼 여성 스타들은 누가 있는지 한번 모아봤다. 

임수정

출처임수정 인스타그램

최근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출연해 ‘배타미’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임수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으로 역대급 동안 비주얼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임수정은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동안 외모에 대해 “나도 이제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이 내 눈에 보이기 때문에 어려 보인다 그러면 내가 다 부끄럽고 오글거리고 민망하다. 감사하긴 한데 자연스럽게 내 나이에 맞게 나이 들고 있는 것 같다”라고 소신 있게 의견을 밝혔다.


한편 임수정은 한 언론 매체를 통해 채식주의자 삶을 살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사랑

출처김사랑 인스타그램

나이를 믿을 수 없는 동안 외모는 물론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배우 김사랑. 그는 1978년생으로 올해 42세를 맞이했다.


김사랑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갸름한 얼굴형이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나이에 맞는 우아한 매력까지 갖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까지 뿜어낸다. 이제는 화려한 드레스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고혹적인 매력까지 발산하는 그녀는 캐주얼한 복장을 통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지원

출처하지원 인스타그램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배우 하지원은 꾸준한 자기 관리로 20대도 부러워할 만한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하지원은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임에도 완벽한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최근 하지원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피아노 치는 우아한 일상 모습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한 사진 속 하지원은 편안한 차림으로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피아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공효진

출처공효진 인스타그램

독보적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공블리’라는 별명이 있는 배우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공효진의 나이가 벌써 40이라는 점이 팬들을 새삼 놀라게 만들었다.


평소 옅은 화장을 즐겨 하는 공효진은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내 데뷔 한지 약 20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지만, 시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다.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공효진은 이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 센스까지 지녀 많은 팬들을 지니고 있다.


미우새 모벤져스가
탐내는 골드 미스 스타는??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